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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olmuster Android Assistant FAQ

주요 관련 FAQ

(1) 다운로드 및 설치

내 Android 기기에 Coolmuster Android Assistant ( Android 버전)를 다운로드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2) 연결

드라이버 설치에 실패한 경우 어떻게 해야 합니까?

Android 장치에서 USB 디버깅을 활성화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USB 디버깅이 활성화되었지만 여전히 감지에 실패한 경우 어떻게 해야 합니까?

Android 기기가 USB를 통해 연결되지 않으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프로그램이 내 Android 장치를 인식하지 못하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합니까?

Wi-Fi를 통해 Android 연결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3) 용도

4K/High-DPI 디스플레이에서 언더사이즈 글꼴을 수정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프로그램이 정상적으로 시작되지 않으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제품이 멈추거나 충돌할 때 어떻게 해결합니까?

도구를 제거하려고 하면 "프로그램이 아직 실행 중입니다"라는 메시지가 나타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프로그램이 받은 메시지만 감지할 수 있고 보낸 메시지는 감지할 수 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Android 기기의 공간 부족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4) 지원되는 파일

Android Assistant는 어떤 유형의 파일을 지원합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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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Coolmuster Android Assistant 평가판의 제한 사항은 무엇입니까?

평가판을 사용하면 Android 장치에서만 데이터를 스캔하고 미리 볼 수 있는 반면, 정식 버전에서는 데이터를 스캔하고 미리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데이터 내보내기, 데이터 가져오기, 데이터 편집, 컴퓨터에서 SMS 보내기, 백업 및 복원도 가능합니다. 1 클릭.

그런데 평가판과 정식 버전 모두 휴대폰 모델과 운영 체제에 제한이 없으며 기술 지원과 무료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Coolmuster 안드로이드 어시스턴트 등록

2. Coolmuster Android Assistant 는 어떤 장치를 지원합니까?

Samsung, Xiaomi, OPPO, Oneplus, TECNO, Infinix, Itel, vivo, Motorola, Honor 등을 포함한 거의 모든 Android 휴대폰 브랜드가 지원됩니다. 지원되는 휴대폰 목록에 휴대폰이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또한 Android OS 6.0 이상( Android 14 포함)을 탑재한 휴대폰은 지원하지만, Android 6.0 미만 OS를 탑재한 휴대폰은 지원하지 않는다.

그리고 이러한 브랜드 휴대폰의 일부 모델은 지원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모델이 너무 많아서 모두 테스트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귀하의 장치가 지원되지 않는 경우 당사에 연락하여 귀하의 휴대폰 브랜드와 모델을 알려주십시오.

3. Coolmuster Android Assistant 사용하여 한 Android 휴대폰에서 다른 휴대폰으로 데이터를 백업할 수 있나요?

아니요, 현재 Android 휴대폰에서 컴퓨터로만 데이터를 백업할 수 있습니다.

4. 휴대폰 화면이 깨지거나 잠겨 있어도 Android 휴대폰에 액세스하거나 데이터를 전송할 수 있나요?

아니요. 휴대폰을 조작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프로그램에서 Android 휴대폰을 성공적으로 인식하려면 휴대폰 잠금을 해제하여 USB 디버깅을 활성화한 다음 전송을 위해 휴대폰 데이터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휴대폰을 승인해야 합니다.

휴대폰 잠금을 해제하고, 휴대폰에서 USB 디버깅을 활성화하고, 휴대폰이 손상되기 전에 휴대폰 데이터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승인한 경우에만 휴대폰에 액세스할 가능성이 적습니다.

5. Coolmuster Android Assistant 동시에 두 대 이상의 Android 휴대폰을 관리할 수 있나요?

예! Android Assistant를 사용하면 두 대 이상의 Android 기기를 동시에 관리할 수 있습니다. 이 Android 기기를 컴퓨터에 동시에 연결하기만 하면 됩니다.

6. SMS 메시지를 로드할 때 Coolmuster Android Assistant 충돌하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대신 이전 버전의 Coolmuster Android Assistant 사용해 보거나 오른쪽 하단에서 피드백을 제출하여 지원 팀에 문의하여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7. Coolmuster Android Assistant 로 내 메시지를 인식할 수 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도구에서 지원하지 않는 MMS 메시지, 채팅 메시지 또는 RCS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현재 Coolmuster Android Assistant SMS 메시지만 지원합니다.

필요한 경우 오른쪽 하단에서 피드백을 제출하여 지원팀에 문의할 수 있습니다.

8. Mac 용 Coolmuster Android Assistant 로 SMS 메시지를 관리할 수 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현재 Coolmuster Android Assistant 의 Mac 버전에 문제가 있습니다. 우리 기술 지원팀은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기술 지원 에서 제품 업데이트 정보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거나 오른쪽 하단에서 피드백을 제출하여 지원 팀에 문의하여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9. Android 휴대폰 메시지를 PDF 파일로 저장할 수 있나요?

지금은 아닙니다. 우리 기술 지원팀이 이를 위해 정말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10. 내 앱을 Android 휴대폰 메모리에서 SD 카드로 내보낼 수 있나요?

지금은 아닙니다. 우리 기술 지원팀이 이를 위해 정말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11. WhatsApp, LINE 등 앱과 데이터를 내 컴퓨터에 백업할 수 있나요?

Android 휴대폰의 모든 앱을 컴퓨터에 백업할 수 있지만 앱 데이터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12. Android 휴대폰에서 메모를 관리하고, 캘린더를 내보내고, 중복된 연락처를 삭제할 수 있나요?

지금은 아닙니다. 우리 기술 지원팀이 이를 위해 정말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13. SD 카드, 메모리 카드 관리 등 Android 기기의 파일 시스템에 접근할 수 있나요?

지금은 아닙니다. 우리 기술 지원팀이 이를 위해 정말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14. Android 휴대폰에서 비디오를 내보낼 수 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뭔가 문제가 있는 것 같아요. 우리 기술 지원팀이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15. Android 휴대폰을 백업할 수 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장치가 연결 해제되었거나 휴대폰 데이터에 액세스할 수 있는 권한이 없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Super Toolkit에서 "백업"을 클릭하기 전에 장치가 연결되어 있고 성공적으로 인증되었는지 확인하세요.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기기가 연결되지 않은 경우 먼저 "내 기기"로 돌아가서 연결한 후, 연결 과정에서 휴대폰의 휴대폰 데이터에 접근할 수 있도록 승인해야 합니다.

휴대전화에서 USB 디버깅을 확인하세요.

2) 장치를 연결한 후 "Super Toolkit"을 입력하여 "백업"을 다시 클릭하십시오. 프로그램이 승인을 한 번 결정하는 경우입니다.

휴대전화에 권한 부여

16. 백업 복원 시 앱 복원 시 프로그램이 중지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이는 전송을 지원하지 않는 애플리케이션의 권한 제한 때문일 수 있습니다.

17. Mac 에서 밝은 모드에서 어두운 모드로 전환할 수 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이는 소프트웨어의 시스템 지원 제한 때문입니다. 현재 우리 소프트웨어는 이를 지원하지 않으며 기본적으로 라이트 모드 스타일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18. 이 프로그램은 OSX 10.15 이상이 설치된 i Mac 에서 작동합니까?

아니요. 현재 이 소프트웨어는 Mac OSX 10.9~10.14와 완벽하게 호환됩니다.

우리 기술 지원 팀은 Mac OSX 10.15 이상을 지원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기술 지원을 통해 제품 업데이트 정보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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