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도움말 센터>>Coolmuster Android Backup Manager의 FAQ

Coolmuster Android Backup Manager의 FAQ

주요 관련 FAQ

(1) 다운로드 및 설치

내 Android 기기에 Coolmuster Android Assistant ( Android 버전)를 다운로드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2) 연결

드라이버 설치에 실패한 경우 어떻게 해야 합니까?

Android 장치에서 USB 디버깅을 활성화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USB 디버깅이 활성화되었지만 여전히 감지에 실패한 경우 어떻게 해야 합니까?

Android 장치가 USB를 통해 연결되지 않으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프로그램이 내 Android 장치를 인식하지 못하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합니까?

Wi-Fi를 통해 Android 연결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3) 용도

4K/High-DPI 디스플레이에서 언더사이즈 글꼴을 수정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프로그램이 정상적으로 시작되지 않으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제품이 멈추거나 충돌할 때 어떻게 해결합니까?

도구를 제거하려고 하면 "프로그램이 아직 실행 중입니다"라는 메시지가 나타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프로그램이 받은 메시지만 감지할 수 있고 보낸 메시지는 감지할 수 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Android 기기의 공간 부족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귀하가 관심을 가질 만한 기타 FAQ

1. Coolmuster Android Backup Manager 평가판의 제한 사항은 무엇입니까?

평가판을 사용하면 Android 기기에서만 데이터를 백업할 수 있는 반면, 정식 버전에서는 클릭 한 번으로 Android 휴대폰 데이터를 백업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백업 파일에서 Android 복원할 수도 있습니다.

그런데 평가판과 정식 버전 모두 휴대폰 모델과 운영 체제에 대한 제한이 없으며 기술 지원과 무료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Coolmuster 안드로이드 백업 관리자 등록

2. Android 백업 관리자는 어떤 장치를 지원합니까?

다음 브랜드의 장치가 지원됩니다: Samsung, Xiaomi, OPPO, Oneplus, TECNO, Infinix, Itel, vivo, Motorola, Honor 등. 귀하의 휴대폰이 지원되는 휴대폰 목록에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또한 Android OS 6.0 이상( Android 14 포함)을 탑재한 휴대폰은 지원하지만, Android 6.0 미만 OS를 탑재한 휴대폰은 지원하지 않는다.

그리고 이러한 브랜드 휴대폰의 일부 모델은 지원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모델이 너무 많아서 모두 테스트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귀하의 장치가 지원되지 않는 경우 당사에 연락하여 귀하의 휴대폰 브랜드와 모델을 알려주십시오.

3. Android 백업 관리자를 사용하여 한 Android 휴대폰에서 다른 휴대폰으로 데이터를 백업할 수 있나요?

아니요, Android 휴대폰에서 컴퓨터로만 데이터를 직접 백업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복원 기능을 사용하면 Android 백업의 데이터를 다른 Android 휴대폰에 복원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에서 휴대폰으로 직접 데이터를 전송하려면 Coolmuster Mobile Transfer 이용하세요.

4. 화면이 깨진 Android 폰의 데이터를 백업할 수 있나요?

휴대폰이 손상되기 전에 USB 디버깅이 활성화되어 있으면 당사 프로그램을 통해 데이터를 찾아 백업할 수 있습니다.

5. Android 백업 관리자는 동시에 두 대 이상의 Android 휴대폰을 관리할 수 있나요?

예! Android Backup Manager를 사용하면 두 대 이상의 Android 기기를 동시에 관리할 수 있습니다. 이 Android 기기를 컴퓨터에 동시에 연결하기만 하면 됩니다.

6. WhatsApp, LINE 등 앱과 데이터를 내 컴퓨터에 백업할 수 있나요?

Android 휴대폰의 모든 앱을 컴퓨터에 백업할 수 있지만 앱 데이터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7. 이 프로그램은 OSX 10.15 이상이 설치된 i Mac 에서 작동합니까?

아니요. 현재 이 소프트웨어는 Mac OSX 10.9~10.14와 완벽하게 호환됩니다.

우리 기술 지원 팀은 Mac OSX 10.15 이상을 지원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기술 지원을 통해 제품 업데이트 정보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8. 백업 복원 시 앱 복원 시 프로그램이 중지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이는 전송을 지원하지 않는 애플리케이션의 권한 제한 때문일 수 있습니다.

관련 기사:

웹사이트에서 다운로드 한도에 도달했다고 말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웹사이트에 명시된 가격보다 더 많은 금액이 청구된 이유는 무엇입니까?

더 많은 제품 FAQ

주의: 이 페이지에서 원하는 답변을 찾을 수 없는 경우 온라인 피드백 기능이나 이메일 (support@coolmuster.com )을 통해 언제든지 문의해 주십시오.

feedback피드백

피드백더 나은 웹사이트를 만들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질문 유형을 선택해 주시면 적합한 서비스 팀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