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날 사람들은 다양한 이유와 목적으로 안드로이드 폰을 사용합니다. 각 사용자는 자신의 필요와 선호도에 대한 목적이 다르기 때문에 일반 사용자가 할 만큼 용감하지 않을 수 있는 특별한 일을 하고 싶을 수 있습니다. 때때로 Android 휴대폰에서 일부 앱을 삭제하고 설치할 때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Android 전화를 루팅해야 합니다. 그러나 Android 전화를 루팅하는 과정은 루팅 도구와 함께 제공되는 복잡성으로 인해 쉽지 않을 수 있으며 때때로 루팅을 완료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다음은 Android 전화를 루팅할 때 실패하는 몇 가지 이유이며 이러한 실패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는 솔루션도 제공합니다.
1. 루팅 시스템 버전이 휴대폰 모델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루팅 시스템의 버전이 휴대폰 모델과 일치하지 않는 경우. 이것은 둘이 호환되지 않으므로 루팅을 완료할 수 없음을 의미합니다.
해결 방법 : 이러한 유형의 루팅 문제를 해결하려면 사용자가 프로세스를 다시 시작할 수 있도록 호환되는 버전의 OS가 필요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오류가 계속 지속됩니다.
2. 루트 패키지 때문에
루트 패키지도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장치는 OTA 또는 ICS를 지원할 수 있으며 둘 다 SD 카드에 복사하고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전화기를 깜박이는 것은 루팅 옵션으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해결 방법 : Android 전화는 루팅 할 수 있지만 사용자는 플래시해야합니다.
3. 복구 모드로 들어갑니다
일부 전화기는 복구 모드에서 전화기를 플래시해야 하므로 이를 준수하지 않으면 루팅이 실패할 수 있습니다.
해결 방법 : "볼륨 -"과 "전원" 버튼을 동시에 잠시 누르면 복구 모드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4. 전화 운전사
루팅하기 전에 전화기 드라이브를 설치하지 않았을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루팅 도구가 비활성화될 수 있습니다.
해결 방법: 사용자는 먼저 올바른 드라이버를 식별해야 합니다. 식별되면 루팅하기 전에 설치해야 합니다.
5. PC의 시스템
PC 시스템도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이는 루팅 도구가 다른 시스템과 호환되기 때문에 PC 시스템이 루팅 도구와 호환되는지 확인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해결 방법 : PC 시스템을 올바른 시스템으로 전환하십시오. 예를 들어, Win 7 또는 Win 8 사용자는 PC를 "XP 호환 모드"로 설정해야 합니다. 그렇게 하려면 프로그램 아이콘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한 다음 "속성"> "호환성"> "Windows XP(서비스 팩 3)"> "적용"> "확인"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6. 인터넷 연결 불량
루팅 프로세스를 수행할 때 안정적인 인터넷 연결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Wi-Fi 또는 셀룰러 데이터가 좋지 않으면 루팅 프로세스가 원활하게 완료되지 않습니다.
해결 방법: 휴대폰에서 네트워크 상태를 확인합니다. 신호가 약하거나 신호가 없는 경우 먼저 껐다가 다시 켜거나 신호가 강한 다른 장소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7. 배터리 부족
대부분의 루팅 도구는 루팅을 지원하기 위해 높은 배터리가 필요하므로 휴대전화 배터리에 충분한 전력이 있는지 확인하세요.
해결 방법 : 휴대 전화를 높은 배터리로 충전하면 80 % 이상이 좋습니다.
성공적인 루팅을 위해서는 위의 모든 요소가 조화를 이루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그건 그렇고, 전화를 루팅하려면 먼저 Android 전화를 컴퓨터에 백업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영원히 잃게 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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