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겠습니다. 두 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하나는 '멀티미디어 메시지를 백업할 수 없습니다. 한 번에 백업할 수 있는 최대 파일 크기를 초과했습니다.' 때문에 메시지를 백업하려고 하면 삼성 클라우드 백업에 실패했다고 합니다. 이것이 어떤 파일을 참조하고 있는지 찾아서 삭제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 Reddit에서 발췌
삼성 장치에서 데이터를 백업하는 동안 "삼성 클라우드 백업 실패" 문제가 발생한 적이 있습니까? 그렇다면 지금까지 이 문제를 해결하셨나요? 삼성 클라우드(Samsung Cloud)는 모든 삼성 휴대폰에 내장된 클라우드 스토리지 서비스입니다. 그러나 항상 잘 작동하는 것은 아닙니다. 이 문서는 Samsung Cloud 백업이 작동하지 않는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계속해서 읽고 단계별 지침을 따르십시오.
1부. 삼성 클라우드 백업 실패 문제를 빠르게 해결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2부. 삼성 클라우드가 장치 데이터를 백업하지 못한 경우 Coolmuster Android Backup Manager 사용하세요
보너스: Samsung Cloud가 작동하지 않음에 대한 FAQ
삼성 클라우드로 기기 데이터를 백업하지 못하셨나요? 해결 방법을 하나씩 살펴보겠습니다.
삼성 기기를 재부팅하면 '삼성이 기기 데이터를 백업하지 못했습니다.'와 같은 사소한 결함을 해결할 수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것은 오래된 속임수이므로 아무것도 잃지 않을 것입니다.
장치를 다시 시작하려면:
먼저, 귀하의 삼성 계정이 유효한지 확인하세요. 누군가 삼성 계정 설정을 완료하지 않아 삼성 기기 데이터를 백업하지 못한 경우가 있었습니다.
다음으로, 유효한 삼성 계정이 있는지 확인했지만 여전히 '삼성 클라우드 백업 실패'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삼성 계정에서 로그아웃한 후 다시 로그인해 보세요.
Android 7.0 이상 버전이 설치된 삼성 기기의 경우:
설정 > 클라우드 및 계정 선택 > 삼성 클라우드 > 점 3개 아이콘 클릭 > 설정 > 계정 삭제 옵션을 눌러 삼성 계정을 로그아웃하세요. 그런 다음 삼성 계정에 다시 로그인하여 기기 데이터를 백업해 보세요.
구형 삼성 기기에서는 작동 방식이 약간 다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설정 앱에서는 여전히 버튼을 찾을 수 있습니다.
Samsung Cloud 저장 공간이 부족하면 Samsung Cloud 백업도 실패하게 됩니다. 따라서 Samsung Cloud 캐시와 데이터를 삭제하면 문제가 해결될 수도 있습니다.
1. 삼성 휴대폰에서 설정 > 앱 > 오른쪽 상단에 있는 점 3개 아이콘 으로 이동하세요.
2. 시스템 앱 표시 옵션을 누르고 삼성 클라우드를 선택하고 저장소를 찾은 다음 데이터 지우기 옵션과 캐시 지우기 옵션을 차례로 클릭합니다.
3. 동일한 작업으로 삼성 계정의 캐시와 데이터를 지웁니다.
오랫동안 삼성 클라우드를 업데이트하지 않았다면 삼성 클라우드 백업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것은 당연합니다. 시스템에서 업데이트 알림을 받은 후 Samsung Cloud를 업데이트하거나, 삼성 웹사이트에서 최신 버전의 Samsung Cloud를 수동으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장치를 Wi-Fi 네트워크에 연결할 때 Wi-Fi 전용 동기화 옵션을 켰을 수 있습니다. 옵션을 끄려면 삼성 설정 > 클라우드 및 계정 찾기 > 삼성 클라우드 선택 > 점 3개 아이콘 누르기 > 메뉴에서 설정 탭 > Wi-Fi로만 동기화 옵션을 끄세요.
삼성 클라우드 백업 실패는 기기의 배터리 전원이 10% 미만으로 남아 있는 경우 발생합니다. 따라서 기기를 다시 백업하기 전에 배터리 전원을 확인하고 삼성 휴대폰을 충전하세요.
삼성 클라우드 백업이 실패하더라도 당황하지 마세요. 그것은 세상의 끝이 아닙니다. 결국 클라우드 스토리지에 파일을 백업하는 것은 생각만큼 안전하지 않습니다. 언제든지 백업 파일을 확인하려면 삼성 데이터를 로컬 저장소에 백업하는 것이 더 나은 선택입니다.
Coolmuster Android Backup Manager 한 번의 클릭으로 삼성 장치의 연락처, 사진, 음악, 메시지, 문서, 비디오, 통화 기록 및 기타 데이터를 컴퓨터에서 백업하고 복원할 수 있는 전문적인 삼성 백업 도우미입니다. 그리고 모든 파일은 원본 데이터 품질과 파일 형식을 유지합니다.
게다가, Samsung Galaxy S23/S22/S21/S21+/S21 Ultra/S20/S20+/S20 Ultra/S10+/S10/S10e/S/S9+/S9 등 Android 4.0 이상을 실행하는 거의 모든 삼성 휴대폰 및 태블릿에서 작동합니다. , 등.
Samsung Cloud 대안으로 Samsung 데이터를 백업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1. 컴퓨터에 Coolmuster Android Backup Manager 설치합니다.
PC 또는 Mac 에 앱을 설치한 후 앱을 열고 Android 백업 및 복원 모듈로 들어가세요.
2. 삼성 장치를 컴퓨터에 연결합니다.
USB 케이블을 사용하여 삼성 휴대폰과 컴퓨터를 연결하고 휴대폰에 표시되는 메시지에 따라 USB 디버깅을 활성화합니다. 프로그램이 장치를 감지하면 홈 인터페이스가 표시됩니다.
3. 한 번의 클릭으로 삼성 데이터를 백업하세요.
메인 인터페이스에서 백업 버튼을 클릭하고 > 백업하려는 데이터 유형을 확인한 후 > 백업 버튼을 누르세요. 필요한 경우 브라우저 버튼을 눌러 컴퓨터의 백업 위치를 사용자 정의합니다.
추가 자료:
SD 카드에 Android 백업: Android 휴대폰/태블릿을 SD 카드에 백업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공장 초기화 전에 Android 휴대폰을 백업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7가지 방법)
삼성 클라우드 백업이 작동하지 않는 기타 예외적인 경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 질문과 답변을 확인하세요.
1. "삼성 클라우드에 남은 공간이 부족하여 데이터를 백업할 수 없습니다"를 해결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삼성 클라우드는 사용자 1인당 무료 저장 공간을 5GB만 제공하기 때문에 저장 공간이 부족할 경우 기기 데이터를 백업할 수 없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위의 수정 사항을 시도하여 더 많은 저장 공간을 확보하거나 2부에서 소개된 Samsung Cloud 대안을 사용하여 삼성 데이터를 컴퓨터에 백업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계속해서 Samsung Cloud에서 더 많은 저장 공간을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클라우드 서비스.
2. 삼성 클라우드에 문제가 발생하여 데이터를 복원할 수 없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일반적으로 다음 단계를 통해 삼성 클라우드에서 데이터를 복원할 수 있습니다. 설정 열기 > 계정 및 백업 까지 아래로 스크롤 > 백업 및 복원 옵션 클릭 > 데이터를 복원할 대상 장치 선택 > 복원할 원하는 데이터 유형 선택 > 복원 누르기 단추.
하지만 삼성 클라우드로 데이터를 복원할 수 없는 경우에는 2부에서 설명한 방법으로 기기 데이터를 즉시 백업하고 복원하세요.
2부 외에도 10개의 삼성 백업 앱 도 이 작업을 수행합니다.
이 글에서 소개한 모든 솔루션이 삼성 클라우드 백업 실패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문제 해결 팁이 작동하지 않으면 Coolmuster Android Backup Manager 직접 사용하여 몇 분 안에 한 번의 클릭으로 장치 데이터를 백업할 수 있습니다. 쉽고 안전하며 위험이 없습니다. 나는 당신이 그것을 좋아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백업 중 어려움을 겪으신다면 댓글로 문제점을 적어주세요.
관련 기사:
7가지 간단한 솔루션으로 삼성 백업 사진을 만드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Android 기기에서 백업을 삭제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2가지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