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 후 라이센스 코드(등록 코드 또는 라이센스 키)를 받지 못했다고 생각하기 전에 다음을 시도했는지 확인하십시오 라이센스 코드를 확인하는 방법. 주문을 성공적으로 완료하면 몇 분 내에 라이센스 코드를 받게 되며 다음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결제 플랫폼 또는 이메일. 완료했는지 확실하지 않음 사다? 여기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팁: 소프트웨어를 등록하려면 라이선스가 부여된 이메일(등록된 이메일)과 라이선스 코드가 모두 필요합니다. 그리고 라이센스가 부여된 이메일은 주문할 때 제공한 이메일 주소입니다.
1 부분. 결제 플랫폼에서 라이선스 코드를 얻는 방법
파트 2. 이메일을 통해 라이센스 코드를 받는 방법
파트 3. 여전히 라이센스 코드를 얻을 수 없는 경우 수행할 작업
주문이 완료되면 결제 플랫폼인 2Checkout(현재 Verifone)에서 라이선스 코드를 확인하는 2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1. 주문이 처리되면 결제 플랫폼의 "주문 완료" 페이지에서 라이선스 코드를 직접 확인하십시오.
2. 결제 플랫폼에서 라이선스 코드를 검색합니다.
(1) 2Checkout(현재 Verifone)(https://secure.2co.com/myaccount/order_lookup/)으로 이동하여 주문 ID를 입력합니다. 암호를 빈칸에 넣은 다음 "내 주문 찾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로그인 후 2Checkout(현재 Verifone)에서 주문 개요를 볼 수 있습니다.
(2) 등록 정보 및 구독과 같은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보려면 로그인해야 합니다.
이미 계정과 비밀번호가 있는 경우 직접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처음 방문하거나 비밀번호를 잊어버린 경우 주문에 사용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액세스 링크 보내기"를 클릭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다음과 같은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3) 그런 다음 사서함으로 이동하여 "2Checkout (현재 Verifone) myAccount Access Link"라는 제목의 이메일을 찾으십시오.
(4) 이메일의 로그인 링크(1시간 유효)를 클릭하면 해당 이메일 주소로 접수된 모든 주문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5) 주문을 선택하고 해당 주문 뒤에 있는 "주문 세부 정보 보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등록 정보"는 찾고 있는 라이센스 코드입니다.
주문이 완료되면 Coolmuster의 결제 플랫폼에서 라이선스 코드가 포함된 이메일을 즉시 또는 몇 분 내에 <support@2checkout.com> 받게 됩니다. 이메일의 제목은 "귀하의 www.coolmuster.com/ 주문: 제품 및 결제 정보"와 같습니다. 나중에 라이선스가 부여된 이메일(주문 시 제공한 이메일 주소)로 이메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을 열면 "제품/구독 정보" 섹션에서 라이선스 코드를 확인하고 복사할 수 있습니다. 찾을 수 없는 경우 다음을 확인하십시오. 제공한 이메일 주소가 유효하며 정크/스팸 상자도 확인하십시오.
구매 후 30분 이내에 라이센스 코드를 받지 못하거나 청구 또는 배송과 관련하여 질문이 있는 경우 다음 연락처로 문의하십시오. 다음 정보 중 하나를 포함하여 이메일을 통해 support@coolmuster.com 보내주십시오.
- 주문 ID
- 주문서에 기재된 귀하의 이메일 주소
- 청구 날짜 및 금액.
관련 FAQ:
라이센스 코드를 받은 후 얼마나 오래 받을 수 있습니까? 구매를 완료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