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muster 제품에 대한 프로그램 충돌이 발생하는 경우 이 가이드를 통해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1 부분. 최신 버전의 프로그램을 제거한 후 다시 설치하십시오.
파트 2. 추가 지원이 필요한 경우 당사에 문의하십시오.
Coolmuster 제품이 충돌하면 오래된 버전의 프로그램을 실행 중일 수 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제거해 보세요 프로그램을 클릭하고 최신 버전의 Coolmuster 제품을 다시 설치하십시오.
*Coolmuster Android Assistant :
Windows 버전 : https://www.coolmuster.com/downloads/cool-android-assistant.exe
Mac 버전 : https://www.coolmuster.com/downloads/cool-android-assistant-for-mac.dmg
Windows 버전 : https://www.coolmuster.com/downloads/cool-ios-assistant.exe
Mac 버전 : https://www.coolmuster.com/downloads/cool-ios-assistant-mac.dmg
* Coolmuster Lab.Fone for Android:
Windows 버전 : https://www.coolmuster.com/downloads/cool-lab-fone-for-android.exe
Mac 버전 : https://www.coolmuster.com/downloads/cool-lab-fone-for-android-mac.dmg
* Coolmuster Android SMS + 연락처 복구 :
Windows 버전 : https://www.coolmuster.com/downloads/cool-android-sms-contacts-recovery.exe
Mac 버전 : https://www.coolmuster.com/downloads/cool-android-sms-contacts-recovery-mac.dmg
Windows 버전 : https://www.coolmuster.com/downloads/cool-mobile-transfer.exe
Mac 버전 : https://www.coolmuster.com/downloads/cool-mobile-transfer.dmg
최신 버전의 프로그램이 여전히 충돌하는 경우 support@coolmuster.com 이메일을 통해 추가 지원을 요청하십시오 . 다음 정보와 함께:
(1) 컴퓨터의 운영 체제는 무엇입니까?
(2) 사용중인 프로그램의 이름과 버전 번호는 무엇입니까?
(3) 장치의 브랜드, 모델 및 Android/iOS OS 버전은 무엇입니까?
(4) 프로그램이 충돌하기 전에 수행한 자세한 단계를 설명하십시오.
(5) 프로그램이 충돌할 때 프로그램의 스크린샷과 함께 프로그램이 요청하는 zip 충돌 보고서 파일을 보내주십시오.
- Mac 버전의 경우, 팝업 창의 충돌 보고서 내용을 직접 복사하여 보내주세요.
- Windows 버전의 경우 프로그램에서 "열기" 옵션(아래 참조)을 클릭하여 zip 충돌 보고서 파일을 찾아 이메일로 보내주십시오.
* 팁: PC에서 스크린샷 Windows 찍으려면 키보드에서 "Print Screen SysRq" 키를 누른 다음 "시작"을 클릭할 수 있습니다> "모든 프로그램"> "액세서리"> "페인트"에서 "Ctrl"+ "V"를 눌러 붙여 넣습니다. 스크린 샷을 찍은 다음 사진을 저장하고 보내주십시오.
제품 사용, 설치 및 연결에 대한 Coolmuster 다른 문제는 관련 FAQ 페이지로 이동하여 해결 방법을 찾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