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장치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데이터를 보호하기 위해 클라우드 백업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iPhone 사용자는 데이터 백업을 위해 Apple의 클라우드 서비스 중 하나인 iCloud에 크게 의존합니다. 그러나 때때로 iCloud 백업 실패가 발생할 수 있으며, 이는 당혹스럽고 성가실 수 있습니다. 내 iPhone에 iCloud 백업에 실패했다고 계속 표시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튜토리얼을 주의 깊게 읽고 iCloud 백업이 실패하는 이유와 해결 방법을 파악하십시오.
적절한 단계를 수행할 수 있도록 문제에 대한 특정 수정 사항을 조사하기 전에 iCloud 백업이 실패한 이유를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음은 iCloud 백업이 계속 실패하는 가장 일반적인 원인입니다.
불안정한 네트워크 연결: iCloud 백업을 위해서는 안정적인 Wi-Fi 연결이 필요합니다. 연결이 불규칙한 경우 백업이 중단될 수 있습니다.
저장 공간 부족: 향후 백업을 위한 공간이 충분하지 않으면 iCloud 백업이 성공하지 못합니다.
오래된 소프트웨어: iPhone의 백업 문제는 오래된 버전의 iOS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 설정 관련 문제 : 부적절한 시스템 설정은 iCloud 백업 기능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서버 상태: iCloud 백업 기능은 때때로 Apple 서버 문제의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파일 손상 : 드문 경우지만 파일 손상으로 인해 백업 프로세스가 완료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잘못된 Apple ID 및 암호 : iCloud 백업 절차는 올바른 Apple ID와 암호가 있는지에 따라 다릅니다.
"iCloud 백업 실패" 오류가 발생하면 다음 방법을 사용하여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iCloud 백업을 수행할 때 강력한 Wi-Fi 연결이 필요합니다. Wi-Fi 신호가 불안정하거나 연결 문제가 있는 경우 iCloud 연결 오류 및 iCloud 백업이 실패할 수 있습니다. 시작하려면 iPhone이 신호가 양호한 강력한 Wi-Fi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Wi-Fi 연결 문제가 있는 경우 라우터에 더 가까이 이동하거나 다시 시작하여 연결 품질을 향상시키는 것이 좋습니다. 강력한 Wi-Fi 연결만이 iCloud 백업을 원활하게 실행할 수 있습니다.
Wi-Fi 연결 문제를 해결하는 데 널리 사용되는 방법은 네트워크 설정을 재설정하는 것입니다. 장치의 네트워크 구성 세부 정보를 지운 다음 네트워크 설정을 재설정하여 네트워크 연결을 다시 설정할 수 있습니다. Wi-Fi에 연결하는 데 문제가 있는 경우 이 방법을 사용하여 다시 연결할 수 있으며 iCloud 백업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단계. "설정" > "일반" > "재설정" > "네트워크 설정 재설정"으로 이동합니다.
2 단계. 암호를 입력하고 메시지가 표시되면 재설정을 수락합니다.
특정 기기 설정은 때때로 iCloud 백업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모든 설정을 재설정하면 백업 문제에 대한 해결책이 될 수 있습니다. 모든 설정을 재설정하면 장치에서 모든 설정 및 구성을 제거하고 공장 기본 상태로 되돌릴 수 있습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iPhone을 재설정하면 어떻게 됩니까?)
1 단계. iPhone의 "설정" > "일반" > "재설정" > "모든 설정 재설정"을 엽니다.
2 단계. "모든 설정 재설정"을 다시 눌러 작업을 확인하십시오. iPhone이 꺼지고 재설정되고 재시동됩니다.
3 단계. 전원을 켠 후 Wi-Fi 비밀번호 및 Bluetooth와 같은 모든 장치 설정을 다시 구성해야 합니다.
사실, 자동 iCloud 백업을 수행하려면 iPhone 화면을 잠가야 합니다. 자동 잠금 옵션을 끈 경우 밤에 화면을 잠그는 것을 잊었을 수 있습니다. iPhone에서 자동 잠금 옵션을 활성화했는지 확인하려면:
1 단계. iPhone에서 "설정" 앱을 실행합니다.
2 단계. 아래로 스크롤하여 "디스플레이 및 밝기" 옵션을 선택합니다.
3 단계. "자동 잠금"을 클릭하고 30초에서 5분 사이의 잠금 빈도를 선택합니다.
iCloud는 제한된 저장 공간을 제공하며 공간이 부족하면 백업을 완료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iCloud 백업 오류가 발생하면 불필요한 백업 데이터나 파일을 삭제하여 iCloud 저장 공간을 정리하여 공간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다음을 수행합니다.
1 단계. iPhone에서 "설정" 앱을 실행하고 상단의 이름을 탭합니다.
2 단계. "iCloud" > "저장 공간 관리"를 선택하여 남은 저장 공간과 가장 많은 공간을 차지하는 앱을 확인하십시오.
3 단계. iCloud 저장 공간이 부족한 경우 iPhone에서 불필요한 파일을 삭제하거나 iCloud+ 요금제를 업그레이드하세요.
더 많은 저장 공간을 확보한 후에는 iPhone을 iCloud에 다시 백업 해 보십시오.
iCloud 저장 공간은 iCloud 백업 실패의 또 다른 이유입니다. iCloud 저장 공간이 부족한 경우 다음 단계에 따라 더 높은 저장 공간 요금제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1 단계. "iCloud"> "설정" > "귀하의 이름"으로 이동합니다.
2 단계. "저장소 관리" 또는 "iCloud 저장소"를 누릅니다.
3단계. "스토리지 계획 변경"을 선택한 다음 필요에 맞는 스토리지 계획을 선택합니다.
iCloud 계정에 비정상적인 로그인 또는 동기화 문제가 발생하면 백업이 성공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백업 실패 문제를 해결하는 한 가지 방법은 iCloud 계정에서 로그아웃한 다음 다시 로그인하는 것입니다. 다음과 같이 수행할 수 있습니다.
1 단계. iPhone의 "설정" 앱을 실행하고 상단의 이름을 탭합니다.
2 단계. 아래로 스크롤하여 "로그아웃" 옵션을 누릅니다. (내 Apple ID에서 로그아웃할 수 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3 단계. 나중에 화면에 나타나면 "로그인" 버튼을 다시 클릭합니다.
4 단계. Apple ID와 암호를 입력하고 iCloud에 자동 백업을 다시 활성화하십시오.
iCloud 백업을 껐 다가 켜 면 단기적인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다음 작업을 수행해야 합니다.
1 단계. 먼저 "iCloud" > "iCloud 백업"> 이름을 > "설정"을 선택합니다.
2 단계. 그런 다음 "iCloud 백업" 스위치를 끄고 몇 초 동안 기다립니다.
3 단계. "iCloud 백업" 스위치를 켜서 백업 진행을 시작합니다.
경우에 따라 기기의 iOS 소프트웨어 버전이 오래되어 iCloud 백업 실패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iOS 소프트웨어를 즉시 업데이트하는 것이 백업 실패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iOS 소프트웨어를 업데이트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1 단계. iPhone에서 "설정" 앱을 엽니다.
2 단계. 아래로 스크롤하여 "일반" 옵션을 선택합니다.
3 단계. 일반 설정 페이지에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누릅니다.
4 단계. 새 버전의 iOS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수 있는 경우 "다운로드 및 설치"를 누릅니다.
5 단계. 업데이트가 완료 될 때까지 기다린 다음 iCloud 백업을 다시 수행하십시오.
iCloud 백업이 계속 실패하면 재부팅하여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일시적인 시스템 문제와 캐시를 지우기 위해 iPhone을 다시 시작하여 정상 작동 상태로 되돌릴 수 있습니다.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단계. "밀어서 전원 끄기" 옵션이 표시될 때까지 장치의 측면 또는 상단에 있는 잠자기/깨우기 버튼을 길게 누릅니다.
2 단계. 장치를 끄려면 "밀어서 전원 끄기" 버튼을 밉니다.
3 단계. 장치가 완전히 종료된 후 잠자기/깨우기 버튼을 다시 한 번 길게 눌러 다시 켭니다.
4 단계. 기기 부팅이 완전히 완료되면 다른 iCloud 백업을 수행하십시오.
iCloud 백업이 매번 실패하면 어떻게 합니까? iPhone을 iCloud에 백업하는 대신 iTunes 또는 Finder를 사용하여 iPhone을 Windows PC 또는 Mac에 백업할 수 있습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단계. USB 케이블을 통해 iPhone을 컴퓨터에 연결하고 최신 버전의 iTunes를 실행합니다.
2 단계. iTunes 창에 iPhone 아이콘이 나타나면 누르고 "요약" > "백업"에서 이 컴퓨터를 선택합니다.
3 단계. iPhone을 컴퓨터에 백업하려면 "지금 백업"을 탭하십시오.
때때로 iCloud 서비스 문제 또는 유지 관리로 인해 iCloud 백업 실패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백업 실패 문제가 발생하면 먼저 iCloud 서비스의 상태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공식 Apple 웹 사이트를 방문하여 iCloud 서비스 상태 페이지에 액세스하여 관련 문제 또는 유지 관리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중단이 발견되는 경우 백업 실패를 일으키는 서버 문제 때문일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서비스가 정상으로 복원될 때까지 기다렸다가 다시 백업해야 할 수 있습니다.
iCloud 백업 실패 문제가 발생하고 위의 방법 중 어느 것도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pple의 공식 고객 지원에 도움을 요청하는 것이 좋습니다. Apple의 기술 부서에 문의하는 것은 나쁘지 않으며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iCloud는 편리한 백업 도구이지만 iCloud 백업 실패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대체 앱 Coolmuster iOS Assistant를 사용하여 iPhone을 컴퓨터에 백업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iPhone 데이터를 쉽게 백업하고 복원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강력한 iOS 데이터 관리 도구입니다. iCloud 백업보다 사용하는 것이 좋으며 iTunes, iCloud 또는 네트워크 소비 없이 iPhone에서 컴퓨터로 모든 것을 백업합니다.
Coolmuster iOS Assistant의 주요 특징 :
iOS Assistant를 사용하여 iPhone을 컴퓨터에 백업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01월컴퓨터에 Coolmuster iOS Assistant 설치하고 엽니다.
02월USB 케이블을 사용하여 iPhone을 컴퓨터에 연결하고 메시지가 표시되면 컴퓨터를 신뢰합니다. 연결되면 아래 홈 인터페이스가 표시됩니다.
03대상단의 "Super Toolkit" 섹션을 클릭하고 "iTunes 백업 및 복원"을 선택합니다. 그런 다음 "백업"을 탭> 목록에서 iPhone을 선택하고 데이터를 저장할 위치를 정의>. 마지막으로 "확인"을 눌러 백업 프로세스를 시작합니다.
질문 1. iCloud 백업에는 무엇이 포함되어 있습니까?
iCloud는 iPhone, iPad 및 iPod touch에 저장된 정보 및 설정만 백업하며 연락처, 메모, 책갈피, 캘린더, 메시지, 음성 메모, iCloud 사진 및 공유 사진과 같은 iCloud의 정보는 포함하지 않습니다.
질문 2. iCloud 백업은 얼마나 걸립니까?
데이터 크기, Wi-Fi 상태 및 기기 성능에 따라 iCloud 백업에 대한 표준 시간은 없습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iDevice의 모든 것을 백업하는 데 30분에서 2시간이 걸립니다.
위에서 언급한 기술을 사용하여 "iCloud 백업 실패"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iCloud 데이터 백업 대신 Coolmuster iOS Assistant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강력하고 사용자 친화적일 뿐만 아니라 iCloud 백업 실패로 인한 데이터 손실 문제를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문제를 해결하고 귀중한 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iCloud 백업에 문제가 발생하면 Coolmuster iOS Assistant 시도하십시오.
유용하다고 생각되는 경우 이 자습서를 다른 Apple 사용자에게 전달하십시오.
관련 기사:
iPhone/iPad/Mac에서 iCloud 사진이 동기화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하는 13가지 솔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