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휴대폰 관리
 
...

iPad가 iCloud 및 iTunes에 백업되지 않는 14가지 입증된 수정 사항

...

iPad가 iCloud 또는 iTunes에 백업되지 않습니까? 당신은 혼자가 아닙니다. 최근 다른 사용자들로부터 비슷한 문의가 많이 왔습니다. Apple은 다양한 백업 방법을 사용하여 사용자가 파일을 원활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노력했지만 여전히 혼란스러울 수 있습니다. 이것이 현재 직면하고 있는 문제라면 걱정하지 마십시오. 이번 포스팅에서는 iPad가 백업되지 않는 잠재적인 원인을 소개하고 이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는 솔루션을 제공하겠습니다.

아이패드가 백업되지 않아요

 

1부. iPad를 백업할 수 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iPad를 백업하는 것은 데이터와 설정을 안전하게 보호하는 더 좋은 방법입니다. iPad의 데이터를 iCloud 또는 iTunes에 정기적으로 백업하면 기기에 문제가 발생하더라도 앱 정보, 메시지, 사진, 비디오 등 모든 콘텐츠가 백업한 곳에 그대로 유지됩니다. .

iPad가 특정 시간에 자동으로 클라우드에 백업되도록 설정되어 있는데 갑자기 'iPad 백업 실패'라는 알림이 표시되는 경우. 솔직히 걱정스러울 수도 있습니다. 그렇다면 "내 iPad는 왜 iCloud나 iTunes에 백업되지 않습니까?"라고 자문할 수도 있습니다. 원인은 인터넷 연결, iCloud/iTunes 또는 장치 문제일 수 있습니다. iPad가 백업되지 않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 네트워크 불량 : iPad를 iCloud 또는 iTunes에 백업하려면 먼저 파일을 업로드할 수 있도록 인터넷 연결이 양호해야 합니다.
  • Apple ID 동기화 없음 : Apple ID는 iPad에서 사용되는 것과 동일해야 합니다. 다른 것을 사용하는 경우 백업 실패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 iCloud 저장 공간이 가득 참 : 데이터를 안전하게 백업하려면 iCloud에 적절한 저장 공간이 있어야 합니다. 필요한 경우 모든 파일에 더 많은 공간을 확보하려면 iCloud 저장소를 구독하세요( iCloud 저장소 부족 문제 수정 ).
  • 오래된 iTunes 버전 : iTunes를 사용하여 iPad를 백업하려면 최신 버전이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 이전 버전은 iPad 모델과 호환되지 않을 수 있으므로 백업 프로세스를 시도하기 전에 업데이트를 확인하세요.
  • 손상된 데이터 : iPad의 일부 파일이 악성 코드나 바이러스로 인해 손상되어 백업이 실패할 수 있습니다.
  • iPad를 강제 재설정했습니다 . iPad를 강제 재설정하면 잠재적으로 응용 프로그램의 모든 메모리가 지워지거나 iCloud에 로그인된 Apple ID가 제거되어 백업을 수행할 수 없게 되는 등 심각한 결과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2부. iPad가 iCloud에 백업되지 않음 - 수정 사항

아시다시피 iCloud는 사용자에게 클라우드에 데이터를 저장할 수 있는 5GB의 무료 iCloud 저장 공간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때로는 iPad가 예상대로 파일을 iCloud에 백업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 다음 수정 사항을 사용하여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1. iPad에서 iCloud 백업 활성화

iCloud 백업 옵션이 활성화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iPad가 iCloud에 백업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iOS 에서 백업을 수행하려면 iCloud 백업 기능이 항상 활성화되어 있어야 합니다. 이는 귀하의 기기가 iCloud에 대한 백업 절차를 수행하도록 승인한다는 의미입니다. iCloud 백업을 활성화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1단계. iPad에서 설정으로 이동하여 'iCloud'를 클릭하세요.

2단계. 그런 다음 "백업" 옵션을 클릭하고 "iCloud 백업"으로 이동합니다.

3단계. 옆에 있는 슬라이더를 밀어 "iCloud 백업"을 켭니다. 녹색으로 표시되어야 합니다.

아이패드에서 아이클라우드 백업 활성화하기

그렇게 하면 iPad의 모든 단일 파일을 iCloud에 쉽게 백업할 수 있습니다. 자동 백업은 데이터 백업을 잊어버린 사람들에게 생명의 은인입니다.

2. iCloud에 더 많은 저장 공간이 있는지 확인하세요.

또 다른 일은 iCloud에 충분한 저장 공간이 있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저장 공간은 우리 장치에서 중추적인 역할을 합니다. iCloud에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휴대폰에 충분한 공간이 없으면 파일을 받을 수 없습니다. 따라서 iPad 데이터를 백업하려면 iCloud에 남은 저장 공간을 확인해야 합니다. 설정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이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1단계. 남은 iCloud 저장 공간을 확인하려면 iPad에서 "설정" 앱을 엽니다.

2단계. 그런 다음 "[사용자 이름]"으로 이동하여 "iCloud"를 선택합니다. 여기에서 iCloud에 남은 저장 공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icloud 저장소 관리

3단계. "백업" 탭을 누르고 백업하려는 iPad를 선택합니다. 이 위치에서 "다음 백업 크기"를 확인하십시오.

다음 iCloud 백업의 크기가 사용 가능한 여유 공간보다 큰 경우 iPad가 백업하지 않는 이유가 될 수 있습니다. 해결책은 성공적으로 백업하기 위해 iCloud에 더 많은 저장 공간을 확보하는 것입니다. 이전 백업 중 일부를 삭제하거나, iCloud 사진 크기를 줄이거나, 백업 목록에서 일부 앱을 제거하거나, 추가 공간을 구입하면 됩니다.

3. 안정적인 WiFi 네트워크에 연결하기

안정적인 네트워크가 있나요? WiFi 네트워크가 약하고 불안정한 경우 백업을 수행할 때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iPad를 iCloud에 성공적으로 백업하려면 강력하고 안정적인 인터넷 연결에 연결되어 있어야 합니다.

제어 센터나 설정에서 장치의 WiFi 기능을 빠르게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거기서 'WiFi'를 선택하세요. 백업하는 데 문제가 발생하면 다시 시도하기 전에 장치가 안정적인 Wi-Fi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안정적인 Wi-Fi 네트워크에 연결하세요

4. iPad 버전 업데이트하기

성공적인 백업을 보장하려면 iPad를 최신 버전의 iPadOS로 업그레이드하세요. 일반적으로 Apple은 제품의 운영 체제를 주기적으로 업데이트합니다. 각각의 새 버전에는 iPad가 효율적으로 작동할 수 있도록 개선하는 개선 사항과 수정 사항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설정을 통해 장치 버전을 업데이트하는 것이 더 쉽습니다. iPad 버전을 업데이트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단계. iPad에 있는 설정 앱을 엽니다.

2단계. "일반"을 선택한 다음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눌러 계속하세요.

3단계. iPadOS의 새 버전이 출시된 경우 "다운로드 및 설치"를 클릭하여 기기를 업그레이드하세요.

아이패드 OS 업데이트

5. iCloud 계정 재설정

이전 해결 방법으로 iPad 데이터를 iCloud에 백업하는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재설정해 볼 수 있습니다. 설정으로 이동하여 iCloud 로그아웃 옵션이 나올 때까지 아래로 스크롤하여 해당 옵션을 선택하고 확인하세요.

Apple ID 자격 증명을 사용하여 다시 로그인하여 재설정 프로세스를 완료하기 전에 잠시 기다리십시오. ( 재설정하지 않고 iCloud 백업에서 복원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

6. 네트워크 설정 재설정하기

이 솔루션은 iPad의 네트워크 연결과 관련된 문제에 꼭 필요한 솔루션일 수 있습니다. 네트워크 설정을 재설정하면 iPad가 iCloud 문제로 백업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하기 위해서:

1단계. iPad에서 설정 페이지를 열고 '일반'을 클릭하세요.

2단계. "재설정"으로 진행하세요. 그러면 기기의 네트워크 설정을 재설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3단계. "네트워크 설정 재설정"을 클릭한 다음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작업을 확인하세요.

아이패드 네트워크 설정 재설정

iPad가 기본 네트워킹 사양으로 다시 시작될 때까지 잠시 기다립니다.

7. Apple 시스템 상태 확인

Apple 서버가 다운되면 iPad를 iCloud에 백업할 수 없습니다. 서버 측 가동 중지 시간을 확인하려면 Apple 시스템 상태 페이지를 방문하여 녹색인지 확인하세요. 그렇지 않은 경우 iCloud를 사용하여 기기를 다시 백업하기 전에 Apple에서 문제를 해결할 때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Apple 시스템 상태 확인

8. Apple 계정에서 로그아웃한 후 다시 로그인하기

iPad가 iCloud에 백업되지 않는 경우 계정이 제대로 연결되지 않았을 수 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계정을 재설정하고 도움이 되는지 확인해 보세요.

설정 앱을 실행하고 이름을 탭하여 Apple 계정에서 로그아웃하세요. 아래로 스크롤하여 "로그아웃" 옵션을 찾아 메시지가 표시되면 Apple ID와 암호를 입력한 다음 잠시 기다린 후 다시 로그인하세요. ( 비밀번호 없이 iCloud에서 로그아웃 )

네 애플 아이디 로그아웃해

9. iPad 다시 시작하기

iPad가 iCloud에 백업되지 않는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다시 시작하는 것이 답일 수 있습니다. 이 간단한 단계는 오류를 지우고 작업을 다시 실행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휴대폰을 재부팅하면 실행 중인 모든 애플리케이션과 프로세스가 종료되고 시스템 파일이 다시 로드됩니다. 다시 시작해도 데이터가 손실될 위험은 없지만 하드 또는 공장 초기화를 수행하면 모든 데이터가 지워집니다.

iPad를 재시동하려면 깨우기 또는 잠자기 버튼을 잠시 누르고 전원 끄기 슬라이더가 나타나면 놓습니다. iPad를 끄려면 화면 슬라이더를 오른쪽으로 밉니다. 그런 다음 버튼을 다시 길게 눌러 켜십시오.

아이패드를 다시 시작해

3부. iPad가 iTunes에 백업되지 않음 - 수정 사항

iTunes는 사용자가 음악, 영화 및 기타 콘텐츠를 구입하고 구성할 수 있는 필수 리소스입니다. 또한 문제가 발생하거나 iOS 업데이트가 발생하는 경우 신속하게 데이터를 복원할 수 있도록 사용자가 iPad를 백업할 수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iPad를 백업하는 동안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iPad는 백업할 수 없습니다" 또는 "iPad는 iTunes에 백업할 수 없습니다"와 같은 메시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iPad가 백업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하려면 다음과 같은 잠재적 해결 방법을 권장합니다.

1. 아이패드와 컴퓨터 재부팅하기

iPad가 백업되지 않는 경우 가장 빠른 해결 방법은 iPad를 다시 시작하는 것입니다. 화면에 슬라이더가 나타날 때까지 전원(깨우기/절전) 버튼을 길게 누릅니다. 스와이프하여 기기를 끄세요. 몇 초 동안 기다렸다가 동일한 버튼을 다시 눌러 iPad의 전원을 켜세요.

마찬가지로 컴퓨터를 재부팅해야 합니다. 백업 문제가 발생하는 이유일 수도 있습니다. Windows PC를 다시 시작하려면 "시작" 메뉴를 클릭하고 "전원" 버튼을 선택한 다음 "다시 시작"을 선택하세요.

2. iTunes 업데이트하기

때때로 호환성 문제로 인해 백업이 실패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메뉴"로 이동한 다음 iTunes의 "도움말" 탭으로 이동하고 "업데이트 확인"을 클릭하여 iTunes가 최신 상태인지 확인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최신 업데이트가 있는지 확인하고 iTunes를 업데이트하기 위한 단계별 가이드를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아이튠즈 업데이트

3. USB 드라이버 업데이트하기

또한 조명 케이블을 테스트하여 백업을 시작할 수 있는지 확인하세요. PC의 USB 포트가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PC를 사용해 보고 문제가 해결되는지 확인하세요.

iPhone을 컴퓨터에 연결하려면 Apple 모바일 장치 USB 드라이버가 필요합니다. 바탕 화면에서 "시작" 버튼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장치 관리자"를 선택하여 시작하세요. 휴대용 장치 섹션을 확장한 다음 장치 이름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드라이버 업데이트를 탭합니다. 그런 다음 iTunes를 다시 시작하고 iPad에 다시 연결하기 전에 "업데이트된 드라이버 소프트웨어 자동 검색"을 선택하십시오.

USB 드라이버 업데이트

4. 기존 백업 삭제하기

위의 해결 방법이 효과가 없다면 기존 iTunes 백업과의 충돌로 인해 iPad가 백업하지 못하는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문제가 해결되는지 확인하려면 이러한 백업 파일을 삭제하는 것이 좋습니다.

iTunes를 열고 "메뉴" 및 "편집"으로 이동합니다. '환경설정'으로 이동하세요. 그런 다음 "장치" 섹션으로 이동하여 이전에 저장된 백업을 쉽게 지울 수 있습니다.

아이튠즈 백업 삭제

5. iPad 업데이트하기

한동안 iPad를 업데이트하지 않은 경우 iPad가 백업되지 않는 문제가 발생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설정" 및 "일반"으로 이동하여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클릭하고 사용 가능한 버전을 확인하면 이 문제를 쉽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 프로세스를 시작하려면 "다운로드 및 설치"를 탭하세요. 그렇게 간단합니다.

4부. 단 한 번의 클릭으로 iPad를 컴퓨터에 백업 - 100% 성공

iPad를 백업할 때 iCloud나 iTunes를 사용하는 것은 번거로울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모든 iPad 백업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최고의 솔루션인 Coolmuster iOS Assistant 소개합니다. 한 번의 클릭만으로 iPhone/iPad/iPod에 있는 모든 항목을 백업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저장해야 할 항목과 저장하지 말아야 할 항목을 완전히 제어할 수 있습니다.

미디어 파일, 문서 및 메모는 iOS Assistant가 컴퓨터 드라이브에 안전하게 보관한 다음 다른 기기에 쉽게 복원할 수 있는 것입니다.

Coolmuster iOS Assistant 사용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 문자 메시지, 연락처, 메모, 캘린더 등과 같은 iPad/iPhone/iPod 데이터를 한 번의 클릭으로 컴퓨터에 백업하세요.
  • 캘린더, 연락처, 북마크, iTunes 백업과 같은 데이터를 컴퓨터에서 iPad/iPhone/iPod으로 복사하세요.
  • iPad용 iTunes 백업 데이터를 생성하세요. 데이터를 덮어쓰지 않았습니다.
  • iPad 데이터를 추가/편집/관리/편집할 수 있습니다.
  • iPad 10/9/8/Pro/Air/4/mini/2, iPhone 15/14/13/12/11/X/8/7, iPod touch 8/7/6/5를 포함한 모든 iOS 장치와 호환됩니다. /4/3/2.

iOS Assistant를 사용하여 iPad를 PC 또는 Mac 에 백업하는 방법에 대한 가이드:

01 컴퓨터에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라이트닝 케이블로 아이패드와 컴퓨터를 연결하세요. iPad 화면에서 "신뢰"를 선택하고 프로그램이 이를 인식할 때까지 프롬프트를 따릅니다. 완료되면 기본 사용자 인터페이스로 이동됩니다.

iOS 어시스턴트 실행

02 "Super Toolkit" 섹션으로 이동하여 "iTunes 백업 및 복원"을 클릭하고 메뉴에서 iPad를 선택하세요. 백업 파일을 보관하려면 컴퓨터에서 파일을 백업할 장소를 선택하세요.

iTunes 백업 위치를 선택하거나 "찾아보기"를 클릭하여 파일의 저장 대상을 사용자 정의할 수도 있습니다.

한 번의 클릭으로 iOS 지원으로 ipad 백업

: 특정 iPad 파일을 컴퓨터에 백업하려면 왼쪽 패널에서 파일 유형을 선택하고 모든 파일을 선택한 다음 "내보내기"를 누르십시오.

iOS Assistant를 사용하여 선택적으로 ipad 백업

결론

iPad를 백업할 수 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이 기사에서는 iPad가 백업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원인과 수정 사항을 강조했습니다. iTunes 또는 iCloud가 항상 iPad 백업에 가장 적합한 솔루션은 아닐 수도 있습니다. iPad가 백업되지 않는 등 많은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Coolmuster iOS Assistant 사용하여 iPad를 백업하는 것이 좋습니다. 단 몇 번의 클릭만으로 모든 iPad 데이터를 컴퓨터에 빠르고 쉽게 백업할 수 있습니다. 효율적이고 안전하며 신뢰할 수 있으며 가장 중요한 것은 시간을 절약해 준다는 것입니다.

관련 기사:

iPad/iPod에서 컴퓨터로 캘린더를 전송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iPad에서 컴퓨터로 음성 메모를 전송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iPhone에서 iPad로 사진을 전송하는 방법 [5가지 쉬운 방법]

iPhone이 iCloud에 백업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결합니까?

    iOS 전송     iPad가 iCloud 및 iTunes에 백업되지 않는 14가지 입증된 수정 사항
iOS 휴대폰 관리
한 번의 클릭으로 iPhone/iPad/iPod의 모든 것을 백업하고 복원하십시오.
컴퓨터에서 iOS 데이터 및 iTunes 백업 파일을 자유롭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iDevice와 컴퓨터 간에 파일을 미리 보고 선택적으로 전송합니다.
연락처, 메시지, 사진, 비디오, 음악, 메모 등을 광범위하게 지원합니다.
이용약관 개인 정보 보호 라이선스 약관 제거방침 Copyright © 2024 Coolmuster. All Rights Reserved.
feedback피드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