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Music Library를 사용하면 동일한 Apple ID에 연결된 모든 장치의 노래와 재생 목록에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때로는 '이 노래가 기기 간에 동기화되지 않습니다'라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모든 기기에서 동일한 노래를 듣고 싶기 때문에 이는 매우 실망스러울 수 있습니다. 그럼 어떻게 해야 할까요? 괜찮아요; 이 문서에서는 이러한 일이 발생하는 이유를 설명하고 모든 장치에서 원활하게 음악을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몇 가지 간단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iCloud 음악 보관함의 도움으로 iPhone, iPad 및 컴퓨터 간에 모든 노래를 쉽게 동기화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재생목록은 자동으로 동기화되지만 경우에 따라 '이 노래는 기기 간에 동기화되지 않습니다.' 오류 메시지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왜 이런 일이 발생합니까? 다음은 몇 가지 이유입니다.
"이 노래는 Apple Music의 장치 간에 동기화되지 않습니다"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몇 가지 간단한 방법을 제공했습니다. 노래 동기화 문제를 해결하려면 다음 단계를 시도해 보세요.
노래를 동기화하려면 안정적인 네트워크 연결이 필수적입니다. 네트워크 연결이 불안정하거나 신호가 약한 경우 동기화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Apple 기기에 셀룰러 데이터가 활성화되어 있는지 또는 안정적인 Wi-Fi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또한 다음 단계에 따라 네트워크 설정을 재설정할 수 있습니다.
1단계. "설정" 앱을 연 다음 "일반"을 탭하세요.
2단계. 아래로 스크롤하여 "iPhone 전송 또는 재설정"을 선택합니다.
3단계. "네트워크 설정 재설정"을 누르고 장치 비밀번호를 입력하십시오(메시지가 표시되는 경우).
4단계. 재설정 작업을 확인합니다.
Apple Music이 여러 기기에서 동기화되지 않는 경우 Apple Music 구독을 구매할 때 사용한 모든 기기에서 동일한 Apple ID로 로그인했는지 다시 확인하세요. 다른 Apple ID를 사용하면 구독에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 기기에서 사용 중인 Apple ID를 확인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iPhone 또는 iPad의 경우:
1단계. "설정" 앱을 열고 화면 상단에 있는 이름을 탭하세요.
2단계. Apple ID가 여기에 표시됩니다.
3단계. 구독을 구매할 때 사용한 Apple ID와 동일한지 확인하세요.
PC 또는 Mac 의 iTunes에서:
1단계. 상단의 "스토어" 옵션을 클릭한 후 오른쪽 메뉴에서 "계정"을 선택합니다.
2단계. 현재 Apple ID가 여기에 표시됩니다.
Apple ID에 로그인할 수 없는 경우 이 문서를 읽고 이유와 해결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Apple ID에 로그인할 수 없나요? 즉시 오류를 복구하세요. [보안]모든 장치에서 라이브러리 동기화 기능이 활성화되지 않은 경우 iPhone 또는 기타 장치에 "이 노래는 장치 간에 동기화되지 않습니다." 오류가 표시될 수 있습니다.
Windows 에서 라이브러리 동기화를 활성화하려면:
1단계. Windows PC에서 iTunes 앱을 엽니다.
2단계. "편집" > "기본 설정" > "일반"으로 이동합니다.
3단계. "iCloud 음악 라이브러리"/"라이브러리 동기화" 확인란을 선택합니다.
Mac 에서 라이브러리 동기화를 활성화하려면:
1단계. Mac 에서 음악 앱을 엽니다.
2단계. 상단 메뉴 표시줄에서 "파일" > "라이브러리" > "라이브러리 구성"을 선택합니다.
3단계. "일반" 탭에서 "라이브러리 동기화" 옆의 확인란을 선택합니다.
iPhone/iPad/iPod touch에서 라이브러리 동기화를 활성화하려면:
1단계. "설정" 앱을 엽니다.
2단계. 아래로 스크롤하여 "음악"을 탭합니다.
3단계. "라이브러리 동기화" 또는 "iCloud 음악 라이브러리"를 전환합니다.
참고: 노래가 iPhone과 동기화되지 않습니까 ? 그 이유와 해결방법은 여기서 확인해보세요!
또 다른 중요한 단계는 Apple Music 구독이 만료되지 않았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구독이 만료되면 노래가 동기화되지 않습니다.
iTunes에서 확인하세요:
1단계. iTunes를 열고 메뉴 막대에서 "계정" > "내 계정 보기"로 이동합니다.
2단계. "설정" 섹션까지 아래로 스크롤한 후 "구독" 옆에 있는 "관리"를 클릭하세요.
3단계. Apple Music 또는 iTunes Match 구독을 찾아 "편집"을 클릭하세요.
4단계. "구독 취소 또는 취소" 버튼이 표시되면 구독이 유효한 것입니다.
iPhone/iPad/iPod 체크인:
1단계. "설정" 앱을 열고 이름을 탭하세요.
2단계. 그런 다음 '구독'을 탭하세요.
3단계. Apple Music 구독이 나타나면 선택합니다.
시스템 유지 관리 또는 기타 이유로 Apple Music 서비스를 일시적으로 사용하지 못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해 "이 노래는 기기 간에 동기화되지 않습니다."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Apple 시스템 상태 페이지를 확인하여 Apple Music 또는 Apple Music 구독에 영향을 미치는 중단이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장치와 앱을 최신 상태로 유지하면 많은 호환성 문제를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전 버전의 소프트웨어에는 노래 동기화를 방해하는 호환성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기기를 다시 시작하면 '이 노래는 기기 간에 동기화되지 않습니다' 오류와 같은 시스템 결함을 포함하여 많은 일시적인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위의 방법으로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타사 소프트웨어인 Coolmuster iOS Assistant 사용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iOS 장치와 컴퓨터 간의 원활한 데이터 전송을 위한 신뢰할 수 있는 선택입니다. 이를 통해 iOS 장치의 음악, 비디오, 사진 및 기타 데이터를 쉽게 관리하고 전송할 수 있습니다.
Coolmuster iOS Assistant의 주요 기능:
iOS Assistant를 사용하여 iPhone에서 컴퓨터로 음악을 전송 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01 이 도구를 컴퓨터에 다운로드하고 실행하세요.
02 케이블을 사용하여 iPhone을 컴퓨터에 연결하고 장치를 신뢰하면 아래와 같은 인터페이스가 나타납니다.
03 왼쪽 사이드바의 "음악" 탭으로 이동합니다. 오른쪽 패널에서 원하는 항목을 검토하고 선택하세요. 필요한 노래를 모두 선택했으면 인터페이스 상단에 있는 "내보내기" 버튼을 클릭하여 선택한 음악 파일을 컴퓨터로 전송하세요.
비디오 튜토리얼:
"이 노래는 기기 간에 동기화되지 않습니다."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위에 언급된 7가지 해결 방법을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방법이 실패하면 Coolmuster iOS Assistant를 사용하여 음악을 전송하는 것이 좋습니다. 추가 지원을 받으려면 Apple 지원에 문의할 수도 있습니다.
관련 기사:
[해결됨] iPhone/ Mac 에서 Apple 뮤직 라이브러리를 복원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iPhone에서 음악이 자신도 모르게 사라졌나요? 여기에서 9가지 수정 사항을 시도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