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도움말 센터>>Coolmuster iOS Assistant의 FAQ

Coolmuster iOS Assistant의 FAQ

관련 주요 FAQ

(1) 연결

내 iDevice가 연결되지 않으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iPhone, iPad 또는 iPod의 컴퓨터 신뢰 또는 신뢰 없음에 대한 세부 정보

(2) 사용

제품이 멈추거나 충돌할 때 수정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4K/High-DPI 디스플레이에서 작은 글꼴을 수정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Coolmuster 소프트웨어가 Mac에서 iTunes 백업 파일을 감지하지 못하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iCloud 사진 보관함이 활성화된 상태에서 iPhone 사진을 내보내거나 삭제하지 못했습니까? [해결됨]

관심을 가질만한 다른 FAQ

1. 어떤 종류의 데이터를 내보낼 수 있습니까?

연락처, SMS 메시지, 사진, 비디오, 음악, 메모, 책갈피, eBook, 캘린더, 앱과 같은 여러 파일 형식을 내보낼 수 있습니다.

참고: 현재 오디오북, MMS 메시지, 통화 기록, 메모 첨부 파일, 메모 첨부 파일, 사진 메타데이터(또는 이미지 정보) 및 앱 데이터(LINE 데이터, WhatsApp 데이터 등 포함)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2. 무료 체험판과 정식 버전,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두 버전 모두 동일한 제품이며 유일한 차이점은 정식 버전을 사용하면 사용자가 이 제품의 모든 기능을 즐길 수 있는 반면 무료 평가판은 파일을 15번만 내보낼 수 있고 매번 하나의 파일만 내보낼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건 그렇고, 정식 버전을 얻으려면 무료 버전 소프트웨어를 라이센스 코드와 함께 등록해야 하며, 구매 시 자동으로 이메일로 받게 됩니다.

3. 내보낸 eBook을 컴퓨터에서 열었을 때 비어 있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iPad/iPhone/iPod에서 책을 열 수 있지만 컴퓨터로 내보낸 후 열 수 없는 경우 책은 DRM으로 보호되어야 합니다. 다른 곳에서는 열 수 없습니다.

4. 내보낸 후 출력 폴더에 아무 것도 없으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전송 프로그램에서 파일을 찾을 수 있지만 성공적으로 내보낸 후 출력 폴더에서 파일을 찾을 수 없는 경우 다음과 같은 이유가 있을 수 있습니다.

1) 전송하기 전에 Apple 장치가 제대로 연결되지 않았거나 연결이 끊어졌을 수 있습니다.

2) 파일이 Apple 장치에 존재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음 제안 사항을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1) 장치를 다시 연결하고 프로그램에서 새로 고침 버튼을 클릭하여 장치 정보를 다시로드하십시오.

2) Apple 장치를 확인하고 프로그램에서 인식하는 파일이 존재하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들이 존재하고 열 수 있다면 저희에게 연락하십시오.

5. 한 Apple 기기에서 다른 Apple 기기로 음악과 영화를 전송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아니요, 지금은 직접 할 수 없습니다. iPhone/iPad/iPod에서 컴퓨터로 데이터를 내보낼 수 있으므로 그렇게 하고 필요한 파일을 iTunes에 추가한 다음 다른 Apple 장치와 동기화할 수 있습니다.

6. 프로그램이 내 메시지를 로드할 수 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iTunes 백업 파일을 암호화했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iTunes로 이동하여 암호를 제거하고 소프트웨어를 다시 시도하십시오.

또는 소프트웨어가 느리게 응답하기 때문일 수 있으므로 기다려 주십시오.

7. 수동으로 연락처를 추가했는데 문자 메시지가 여전히 전화 번호와 연결된 이름을 인식하지 못합니다. 무엇을해야합니까?

문자 메시지를 내보낼 때 내보낸 메시지는 연락처 이름이 아닌 연락처 전화 번호로 구성된 파일 이름으로 저장되는 시나리오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Alice(17)-Bubble.html" 대신 "44**********(17)-Bubble.html"를 사용합니다.

기술 지원 팀은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정말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기술 지원에서 제품 업데이트 정보를 확인하거나 오른쪽 하단에서 피드백을 제출하여 지원 팀에 문의하여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8. 프로그램이 내 멀티미디어 파일을 로드, 삭제 또는 내보낼 수 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프로그램에서 휴대폰을 성공적으로 인식했을 때 사진/비디오/음악을 로드, 삭제, 내보낼 수 없는 경우 iCloud에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기술 지원 팀은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정말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기술 지원에서 제품 업데이트 정보를 확인하거나 오른쪽 하단에서 피드백을 제출하여 지원 팀에 문의하여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9. 프로그램에서 내 eBook을 찾을 수 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eBook이 제대로 지원되지 않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eBook이 Kindle, eBook Reader 등과 같은 다른 eBook 앱이 아닌 iBooks 앱에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또한 iBooks 앱의 eBook이 iCloud에서 다운로드되었고 iBooks를 사용하여 읽을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10. 이 프로그램은 OSX 10.15 이상의 iMac 에서 작동합니까?

아니요. 현재 이 소프트웨어는 Mac OSX 10.9에서 10.14까지 완벽하게 호환됩니다.

기술 지원 팀은 OSX 10.15 이상을 지원하기 위해 정말 열심히 노력하고 Mac . 기술 지원에서 제품 업데이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11. iPad/iPhone/iPod에서 iTunes 보관함으로 데이터를 내보낼 수 있습니까?

지금은 아니에요. 현재 iPhone/iPad/iPod에서 컴퓨터 또는 기본 iTunes 백업 위치로 직접 데이터만 내보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수동으로 파일을 iTunes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12. iPhone 음악 재생 목록을 iTunes로 내보낼 수 있습니까?

아니요. 현재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iPhone 음악 재생 목록을 컴퓨터로 내보낼 수 있습니다.

13. iTunes를 사용하여 iPhone을 백업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iOS 장치의 콘텐츠를 백업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1) 컴퓨터에 최신 버전의 iTunes가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2) USB 케이블을 사용하여 iOS 장치를 컴퓨터에 연결합니다.

3) "파일" > "장치" > "백업"을 선택합니다.

팁 : iTunes 10.7 이하의 경우 목록에서 장치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지금 백업"을 선택하십시오.

백업이 성공적으로 완료되었는지 확인하려면 iTunes "기본 설정"을 열고 "장치" 탭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성공하면 장치 이름과 iTunes가 백업을 생성한 날짜 및 시간이 표시됩니다.

iPhone 백업에 대한 자세한 내용 보기: https://support.apple.com/kb/ht1766

관련 기사:

웹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한도에 도달했다고 표시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웹사이트에 명시된 가격보다 더 많이 청구된 이유는 무엇입니까?

주의: 이 페이지에서 원하는 답변을 찾을 수 없는 경우 오른쪽 하단의 온라인 피드백 또는 이메일( support@coolmuster.com )을 통해 언제든지 문의하십시오.

feedback피드백

피드백더 나은 웹사이트를 만들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질문 유형을 선택해 주시면 적합한 서비스 팀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