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도움말 센터>>Coolmuster iOS Eraser의 FAQ

Coolmuster iOS Eraser의 FAQ

주요 관련 FAQ

(1) 연결

내 iDevice가 연결에 실패하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iPhone, iPad 또는 iPod의 컴퓨터 신뢰 또는 신뢰하지 않음에 대한 세부 정보

(2) 용도

제품이 멈추거나 충돌할 때 어떻게 해결합니까?

iDevice가 다시 시작되지 않으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4K/High-DPI 디스플레이에서 언더사이즈 글꼴을 수정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귀하가 관심을 가질 만한 기타 FAQ

1. iOS Eraser는 어떤 기기를 지원하나요?

Coolmuster iOS Eraser iPhone, iPad, iPod touch를 포함한 거의 모든 iOS 기기와 호환됩니다. 귀하의 휴대폰이 지원되는지 확인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일부 휴대폰 모델은 지원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휴대폰 모델이 너무 많아서 모두 테스트할 수는 없기 때문입니다. 귀하의 장치가 지원되지 않는 경우 support@coolmuster.com 으로 이메일을 보내 귀하의 휴대폰 브랜드와 모델을 알려주십시오.

2. Coolmuster iOS Eraser 의 평가판과 정식 버전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평가판은 기술 지원과 평생 무료 업그레이드를 제공하는 반면, "모든 데이터 지우기", "삭제된 파일 지우기", "개인 데이터 지우기", "공간 절약" 등의 모든 기능을 정식 버전에서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시간뿐만 아니라 기술 지원 및 평생 무료 업그레이드도 제공됩니다.

register ios eraser

3. Coolmuster iOS Eraser 평가판의 제한을 제거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평가판의 제한을 없애고 정식 버전의 모든 기능을 즐기려면 정식 버전을 구입해야 합니다. 구매 후 평가판에서 라이센스 코드를 직접 입력하여 정식 버전의 모든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Mac 에서 Coolmuster iOS Eraser 사용할 수 있나요?

아니요. 현재 Coolmuster iOS Eraser Windows PC만 지원합니다.

5. iPhone/iPad/iPod에서 데이터를 삭제하지 못한 경우 어떻게 해야 합니까?

iCloud 계정에서 로그아웃을 시도한 다음 휴대폰 지우기를 다시 시도할 수 있습니다.

6. 휴대폰 화면이 깨지거나 잠겨 있으면 데이터를 지울 수 있나요?

아니요. 휴대폰을 조작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프로그램에서 iOS 장치를 성공적으로 인식하려면 휴대폰에서 "신뢰" 옵션을 탭해야 합니다.

관련 기사:

웹사이트에서 다운로드 한도에 도달했다고 말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웹사이트에 명시된 가격보다 더 많은 금액이 청구된 이유는 무엇입니까?

더 많은 제품 FAQ

주의 사항 : 이 페이지에서 원하는 답변을 찾을 수 없는 경우 온라인 피드백 기능이나 이메일 (support@coolmuster.com )을 통해 언제든지 문의해 주십시오.

feedback피드백

피드백더 나은 웹사이트를 만들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질문 유형을 선택해 주시면 적합한 서비스 팀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