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unes는 iOS 장치 사용자가 자신의 컴퓨터를 사용하여 iOS 장치를 관리할 수 있게 해주는 무료 Apple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iTunes는 훌륭한 iOS 도구이지만 완벽하지는 않습니다. 다른 프로그램과 마찬가지로 오류가 발생하고 계속 충돌 하며 딸꾹질이 발생합니다.
많은 iOS 사용자가 iOS 장치를 iTunes에 연결할 때 iTunes 오류 0xE8000015가 발생했다고 보고했습니다. 오류 메시지는 잘못 구성된 장치, 오래된 iTunes 버전, 잘못된 장치 드라이버 및 기타 여러 가지 이유로 인해 발생합니다.
iTunes 오류 0xE8000015는 컴퓨터의 iTunes가 컴퓨터에 연결된 iOS 장치를 인식하지 못할 때 나타나는 iTunes 오류입니다. 이 오류는 "iTunes가 iPhone에 연결할 수 없습니다. 알 수 없는 오류가 발생했습니다(0xE8000015)"라는 메시지를 표시합니다. 이 오류는 여러 수정 사항을 사용하여 해결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좋아할 것입니다:
iCloud에서 복원이 일시 중지되었습니까? 여기 9가지 솔루션으로 해결해보세요!
iPhone이 비활성화되었을 때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 iTunes에 연결하시겠습니까?
iTunes가 컴퓨터의 iOS 장비를 인식하지 못합니까? iOS 장치에 액세스하려고 할 때 오류 0xE8000015가 발생합니까? 이 기사에서는 모든 iOS 장비에서 iTunes 오류 0xE8000015를 해결하는 효과적인 방법을 포괄적으로 설명합니다. 아래와 같이 문제 해결 순서를 따르는 것이 좋습니다.
iPad/iPhone을 개인용 컴퓨터의 iTunes에 연결할 때 오류 코드 0xE8000015가 나타납니다. 이 오류는 iTunes가 iOS 장비를 인식하지 못함을 의미합니다. "iTunes가 iPhone에 연결할 수 없습니다. 알 수 없는 오류가 발생했습니다(0xE8000015)" 오류 메시지가 나타나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USB 케이블이 올바르게 작동하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USB 케이블의 커넥터가 부러지거나 구부러진 경우 테이프나 접착제를 사용하여 USB 커넥터를 고정할 수 있습니다. USB 케이블이 파손된 것으로 의심되거나 케이블이 물리적으로 손상된 경우 교체하십시오. 결함이 있는 컴퓨터 포트로 인해 USB 연결 오류가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컴퓨터 포트를 교체해 보아야 합니다.
iTunes 오류 0xE8000015가 계속 발생하면 장치를 간단히 다시 시작하십시오. 장치를 다시 설정하면 리소스를 효과적으로 로드하여 오류를 일으킬 수 있는 소프트웨어 결함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두 장치를 모두 다시 시작한 후 다시 시도해 보세요.
Windows 컴퓨터 다시 시작
아래 단계에 따라 Windows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세요.
1단계: " Windows " 키를 눌러 컴퓨터에서 시작 메뉴를 엽니다.
2단계: "전원" 버튼을 클릭하여 전원 옵션 메뉴를 엽니다.
3단계: "다시 시작" 버튼을 클릭하여 컴퓨터를 재부팅하세요.
4단계: 컴퓨터 재부팅이 완료될 때까지 기다렸다가 iTunes를 다시 엽니다.
macOS 컴퓨터 다시 시작
macOS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는 방법을 알아보려면 아래 단계를 따르십시오.
1단계: 컴퓨터 화면 왼쪽 상단에 있는 Apple 버튼을 누릅니다.
2단계: "다시 시작" 버튼을 클릭하세요.
3단계: 다시 시작 작업을 확인합니다.
4단계: macOS 컴퓨터가 다시 시작될 때까지 기다린 후 iTunes로 돌아갑니다.
iOS 장치 다시 시작
또한 iOS 기기를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iOS 기기를 다시 시작하려면 아래에 설명된 간단한 단계를 따르세요.
1단계: 전원 끄기 슬라이드가 나타날 때까지 iOS 장치의 전원 버튼을 길게 누릅니다.
2단계: 스위치를 밀어 컴퓨터 화면을 끕니다.
3단계: iOS 기기의 전원을 다시 켜세요.
오류 코드 0xE8000015가 지속되는지 확인하려면 장비를 다시 시작한 후 iOS 장비를 iTunes에 다시 연결해 보십시오. 여전히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다음 문제 해결 방법을 진행하세요.
비호환성 문제로 인해 iTunes 오류 0xE8000015가 나타날 가능성이 큽니다. 비호환성 문제는 주로 오래된 소프트웨어로 인해 발생합니다. iOS 장치가 iTunes가 지원하지 않는 이전 버전의 소프트웨어를 사용하고 있어 오류 0xe8000015 메시지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iOS 기기, iTunes 또는 컴퓨터에 대한 업데이트가 있는지 확인하세요.
Windows 컴퓨터 업데이트
아래 단계에 따라 Windows 컴퓨터가 최신 상태인지 확인하세요.
1단계: Windows 키 + I를 눌러 Windows 설정을 엽니다.
2단계: 업데이트 및 보안 옵션을 클릭하세요.
3단계: " Windows 업데이트" 탭을 클릭하면 컴퓨터가 자동으로 업데이트 검색을 시작합니다.
4단계: 화면에 나타나는 안내에 따라 컴퓨터에 업데이트가 있는 경우 이를 설치합니다.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고 업데이트 후 iTunes를 열고 오류가 지속되는지 확인하십시오.
iOS 기기 업데이트
iOS 장치를 업데이트하려면 아래 단계를 따르십시오.
1단계: 장치에서 "설정"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합니다.
2단계: 아래로 스크롤하여 "일반" 탭을 누릅니다.
3단계: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버튼을 탭하면 iOS 기기에서 사용 가능한 업데이트가 있는지 확인하기 시작합니다.
4단계: 화면의 지시에 따라 iOS 장치에 사용 가능한 업데이트를 설치합니다.
iTunes 업데이트
이전 iTunes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경우 iTunes 오류 0xE8000015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iTunes 애플리케이션을 업데이트하려면 아래 단계를 따르세요.
1단계: 컴퓨터에서 iTunes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합니다.
2단계: 컴퓨터 화면 상단에 있는 "도움말" 버튼을 클릭하세요.
3단계: "업데이트 확인"을 클릭하면 장치가 자동으로 업데이트를 검색합니다.
4단계: 업데이트 프로세스가 완료될 때까지 기다립니다. iTunes 응용 프로그램을 다시 열고 오류 코드 0xE8000015가 계속 발생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컴퓨터에 설치된 USB 드라이버가 올바르게 작동하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장치 드라이버는 모든 컴퓨터 하드웨어가 컴퓨터에서 올바르게 작동하는지 확인하는 데 중요합니다. 장치 드라이버를 다시 설치하려면 아래 설명된 단계를 따르세요.
1단계: 컴퓨터에서 Windows 키 + S를 눌러 "장치 관리자"를 검색합니다.
2단계: "열기" 버튼을 클릭하여 컴퓨터 장치 관리자를 시작합니다.
3단계: 아래로 스크롤하여 "범용 직렬 버스 컨트롤러" 버튼을 클릭합니다.
4단계: USB 드라이버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제거" 옵션을 클릭하여 컴퓨터에서 드라이버를 제거합니다.
5단계: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면 Windows 운영 체제가 적절한 드라이버를 자동으로 설치합니다.
이제 iOS 장치를 컴퓨터에 연결하고 " iTunes가 이 iPhone 0xE8000015에 연결할 수 없습니다 " 오류가 사라지는지 확인하세요.
iOS 장치는 컴퓨터에 연결한 후 컴퓨터 하드 드라이브에 하위 폴더를 생성합니다. 하위 폴더에는 업데이트 중에 손상되어 iTunes 연결 오류가 발생할 수 있는 보안 파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잠금 폴더를 재설정하여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아래 단계에 따라 장치 잠금 폴더를 재설정하여 오류 0xE8000015를 수정하세요.
1단계: " Windows 키 + R"을 눌러 명령 상자를 실행합니다.
2단계: %ProgramData%를 입력하고 "Enter" 버튼을 클릭하여 프로그램 데이터 폴더를 엽니다.
3단계: "Apple"이라는 폴더를 찾아 엽니다.
4단계: "Lockdown" 폴더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이름을 "lockdown.old"로 바꿉니다.
iTunes 응용 프로그램을 다시 시작하고 USB 케이블을 사용하여 iOS 장치에 연결하여 iTunes 오류 0xE8000015가 지속되는지 확인합니다. 이 방법으로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다음 방법을 시도해 보십시오.
iTunes는 취약한 소프트웨어이므로 다양한 오류가 발생합니다. 그러나 iTunes 오류 0xE8000015 및 iTunes 오류 0x80092010은 iTunes 응용 프로그램을 다시 설치하면 해결될 수 있습니다. 위의 방법으로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PC에 새로운 iTunes를 설치해 보십시오. iTunes 응용 프로그램을 다시 설치하는 방법을 알아보려면 아래 단계를 따르세요.
1단계: 컴퓨터 키보드에서 " Windows " +S 키를 누른 다음 "제어판"을 검색합니다.
2단계: "열기" 옵션을 클릭하여 제어판을 시작합니다.
3단계: "프로그램 제거" 옵션을 클릭하세요.
4단계: 사용 가능한 프로그램 목록에서 iTunes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제거"를 클릭합니다.
컴퓨터에서 iTunes를 완전히 제거하려면 나타나는 화면의 지시를 따르십시오. 컴퓨터에 iTunes를 다시 다운로드하고 설치하십시오. iPad 또는 iPhone을 iTunes에 연결하여 iTunes 0xe8000015 오류가 사라졌는지 확인하세요.
더보기:
iPhone이 계속 무작위로 켜지고 꺼지는 문제를 해결하는 13가지 실용적인 방법
"소프트웨어가 너무 오래되었기 때문에 이 iPhone에 백업을 복원할 수 없습니다" 수정
iTunes 오류 0xE8000015를 해결하기 위해 위의 모든 방법을 시도했지만 그 중 어느 것도 효과가 없습니까? iTunes 오류 0xe8000015를 해결하기 위한 보다 효과적인 솔루션을 원하십니까? 그렇다면 iTunes 복구 도구를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iTunes 수리는 iTunes 오류 0xE8000015를 해결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안정적이고 안전하며 사용하기 쉬운 도구입니다.
iTunes 수리는 모든 iTunes 오류를 빠르고 쉽게 수정할 수 있도록 개발되었습니다. 모든 버전의 Windows 운영 체제에서 작동하며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가장 좋은 점은 이 복구 도구가 한 번의 클릭으로 알 수 없는 iTunes 오류를 수정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iTunes 수리의 주요 기능 :
* 100개 이상의 iTunes 문제 및 오류를 수정합니다.
* iTunes를 수정하는 동안 데이터가 손실되지 않습니다.
* 단 한 번의 클릭으로 iTunes를 강화하세요.
* 모든 iTunes 버전과 호환됩니다.
iTunes 복구를 사용하여 iTunes 오류 0xe8000015를 해결하려면 아래의 간단한 절차를 따르십시오.
01 iTunes Repair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한 후 컴퓨터에 설치하고 실행합니다.
02 iOS 장치를 PC에 연결하면 iTunes 수리가 자동으로 iOS 장치를 인식합니다. 이제 "iTunes 연결 문제 복구" 옵션을 선택하고 "시작" 버튼을 클릭하여 계속하세요. 메시지가 표시되면 장치 화면을 잠금 해제했는지 확인하세요.
03 복구 프로세스가 완료될 때까지 기다린 후 "확인" 버튼을 클릭하세요.
iTunes 오류 0xE8000015는 여러 사용자에게 일반적인 문제입니다. 위에서 설명한 방법에 따라 오류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문제 해결에 소요되는 시간을 줄이고 싶다면 iTunes 복구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iTunes 오류 0xE8000015를 해결할 수도 있습니다.
관련 기사:
iPad가 복원되거나 업데이트되지 않습니까? 문제를 해결하는 7가지 솔루션
iPhone 죽음의 보라색 화면을 수정하는 방법? 4가지 쉬운 솔루션
내 iPhone 14/13/13 Pro/12 화면이 노란색이면 어떻게 되나요? 여기에 수정 사항이 있습니다!
화면이 깨진 iPhone을 손쉽게 제어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6가지 입증된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