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uided Access가 작동하지 않습니까? [문제 해결 가이드 및 해결 방법]

...

사용법 유도는 사용자가 단일 앱에 집중하거나 특정 기능에 대한 접근을 제한하는 데 도움이 되는 Apple 기기의 유용한 기능입니다. 장치 사용을 제어하고 사용자 지정하려는 부모, 교사 및 보호자에게 특히 유용합니다. 그러나 다른 기술과 마찬가지로 Guided Access는 때때로 사용자가 머리를 긁적이게 만드는 문제에 직면할 수 있습니다. 이 문서에서는 Guided Access가 작동하지 않을 때 발생하는 일반적인 문제를 살펴보고 다시 정상 상태로 되돌리는 데 도움이 되는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guided access not working

 

1 부분. Guided Access가 작동하지 않는 FAQ

1. 사용법 안내란 무엇입니까?

사용법 유도는 iPhone 및 iPad와 같은 Apple의 iOS 기기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강력한 접근성 기능입니다. 자녀 보호, 교육 환경 및 특정 요구 사항이나 장애가 있는 개인을 포함한 다양한 시나리오에서 사용자를 지원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면 장치의 기능을 단일 앱으로 제한할 수 있으므로 특정 콘텐츠에 대한 포커스와 액세스를 관리하는 데 탁월한 도구가 됩니다.

2. 사용법 안내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iOS 장치에서 사용법 유도를 사용하려면:

1 단계. Guided Access 활성화

"Settings(설정)" > "Accessibility(접근성)"에서 Guided Access(사용법 안내)를 활성화합니다. 보안을 위해 비밀번호를 설정합니다.

2 단계. 사용법 유도 사용

제한하려는 앱을 엽니다. "홈" 또는 "측면" 버튼을 빠르게 세 번 클릭합니다(또는 구성된 바로 가기 사용). 옵션을 사용자 지정하고 "시작"을 눌러 Guided Access를 시작합니다.

3 단계. Guided Access(안내 액세스) 종료

"홈" 또는 "측면" 버튼을 다시 세 번 클릭합니다.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종료"를 선택하여 세션을 종료합니다.

3. 사용법 유도가 작동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사용법 안내가 작동하지 않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Guided Access는 여러 가지 이유로 예상대로 작동하지 않았습니다. 다음은 몇 가지 일반적인 이유입니다.

  • 소프트웨어 결함: 장치를 다시 시작하여 일시적인 소프트웨어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 설정: 기기 설정에서 사용법 유도가 올바르게 구성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 오래된 소프트웨어: 기기의 OS가 최신 버전인지 확인합니다.
  • 하드웨어 또는 버튼 문제: 홈 또는 측면 버튼 기능을 확인합니다.
  • Passcode(암호): Guided Access를 종료하려면 올바른 암호를 입력해야 합니다.
  • 앱 호환성: 일부 앱은 사용법 안내를 완전히 지원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제한 사항: 추가 장치 제한 또는 자녀 보호 기능이 사용법 유도와 충돌하는지 확인합니다.

파트 2. iPad/iPhone 사용법 안내가 작동하지 않는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

Guided Access가 작동하지 않을 수 있는 이유를 살펴보았으므로 이제 이러한 문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하기 위한 솔루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 섹션에서는 "iPad/iPhone Guided Access가 작동하지 않음"을 수정하는 다양한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해결 방법 1. Guided Access 사용Enable Guided Access

문제 해결을 시작하기 전에 장치에서 Guided Access가 활성화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사용법 안내가 켜지지 않으면 이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단계. iOS 장치에서 "설정"을 엽니다.

2 단계. "접근성"까지 아래로 스크롤합니다.

3 단계. "Guided Access(사용법 안내)"를 누르고 켭니다.

guided access not working

해결 방법 2. 사용법 유도 설정 조정

사용법 유도를 활성화했지만 여전히 예상대로 작동하지 않는 경우 사용법 유도 자체의 설정을 확인하세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단계. 사용법 유도와 함께 사용하려는 앱을 엽니다.

2 단계. 장치의 "홈" 버튼 또는 "측면" 버튼을 세 번 클릭합니다(장치 모델에 따라 다름).

3 단계. 왼쪽 하단 모서리에 있는 "옵션"을 누릅니다. 제한하려는 옵션이 올바르게 구성되었는지 확인합니다.

해결 방법 3. iOS 업데이트

오래된 소프트웨어는 Guided Access 문제를 포함하여 호환성 문제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장치가 최신 iOS 버전에서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iOS업데이트하려면 다음을 수행하십시오.

1 단계. "설정"으로 이동합니다. "일반"까지 아래로 스크롤합니다.

2 단계.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선택합니다. 업데이트에 액세스할 수 있는 경우 화면의 지시에 따라 업데이트를 설치합니다.

guided access triple click not working

해결 방법 4. 장치를 다시 시작하십시오.

iPad/iPhone에서 사용법 유도가 작동하지 않습니까? 때로는 간단한 재부팅으로 다양한 소프트웨어 결함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장치를 껐다가 다시 켜서 다시 시작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Guided Access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일시적인 문제가 해결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restart iphone to fix guided access not working

해결 방법 5. iPhone의 모든 설정 재설정

문제가 계속되면 iOS 장치의 모든 설정을 재설정하면 문제가 해결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모든 설정이 기본값으로 복원되며 기본 설정을 다시 구성해야 합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단계. iPhone의 "설정" > "일반"으로 이동> 아래로 스크롤하여 "재설정"을 누릅니다.

2 단계. "모든 설정 재설정"을 선택한 다음 화면 암호를 입력하여 확인합니다.

reset all settings to fix guided access not working

해결 방법 6. iTunes를 통해 iPhone 복원

다른 모든 방법이 실패하고 사용법 유도가 계속 응답하지 않으면 장치를 공장 설정으로 복원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작업을 수행하기 전에 데이터를 백업해야 합니다 . 과감한 조치이지만 복잡한 소프트웨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iTunes를 통해 iPhone을 복원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단계. USB 케이블을 사용하여 iPhone을 컴퓨터에 연결합니다. 연결 시 iTunes가 자동으로 열리지 않으면 컴퓨터에서 iTunes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합니다.

2 단계. iTunes의 왼쪽 상단 모서리에 iPhone 아이콘이 표시되어야 합니다. 그것을 클릭하여 장치를 선택하십시오.

3 단계. iPhone을 복원하려면 복구 모드로 들어가야 할 수 있습니다.

iPhone 8 이상: "볼륨 크게" 버튼을 빠르게 눌렀다 놓은 다음 "볼륨 작게" 버튼을 빠르게 눌렀다 놓습니다. 복구 모드 화면이 나타날 때까지 "측면" 버튼을 누르고 있습니다.

enter iphone 8 or later enter recovery mode

iPhone 7 및 7 Plus의 경우: 복구 모드 화면이 나타날 때까지 "볼륨 작게" 및 "잠자기/깨우기" 버튼을 함께 누르고 있습니다.

iphone guided access not working

iPhone 6s 및 이전 버전: 복구 모드 화면이 나타날 때까지 "홈" 및 "잠자기/깨우기" 버튼을 동시에 길게 누릅니다.

restore iphone via itunes

4 단계. iTunes에서 iPhone에 문제가 있으며 복원해야 함을 나타내는 팝업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복원" 버튼을 클릭합니다. 이렇게 하면 iPhone의 모든 데이터가 지워 지고 최신 버전의 iOS가 설치됩니다.

guided access not working when i triple click

5 단계. iTunes가 장비에 대한 최신 iOS 펌웨어를 다운로드하여 설치합니다. 시간이 좀 걸릴 수 있습니다. 프로세스가 완료되면 iPhone이 재시동됩니다.

화면의 지시에 따라 iPhone을 새 기기로 설정하거나 백업이 있는 경우 백업에서 복원 합니다.

해결 방법 7. Apple 지원에 문의

Apple 지원에 문의하는 것은 특히 모든 문제 해결 단계를 모두 사용했고 더 복잡한 문제가 있을 수 있다고 생각되는 경우 사용법 유도가 작동하지 않는 문제를 해결하는 효과적인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파트 3. Guided Access가 작동하지 않는 문제를 해결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

위의 방법 중 어느 것도 여전히 Guided Access가 작동하지 않는 문제를 해결할 수 없는 경우 가장 효과적인 방법인 iOS 시스템 복구를 시도하십시오. iPhone, iPad 및 iPod touch 사용자가 다양한 시스템 관련 문제를 해결하고 iOS 장치를 기능 상태로 되돌릴 수 있도록 설계된 강력하고 사용자 친화적인 도구입니다. 이 강력한 소프트웨어는 복구 모드에서 멈춘 장치, 검은색 또는 흰색 화면, Apple 로고 루프, 정지된 화면 및 iOS 장치의 정상적인 작동을 방해할 수 있는 기타 여러 문제와 같은 일반적인 문제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주요 기능:

  • 광범위한 iOS 시스템 문제에 대한 포괄적인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 데이터를 그대로 유지하여 복구 프로세스 중 데이터 손실 위험을 최소화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 데이터 손실 없이 일반적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표준 모드와 완전한 데이터 지우기와 함께 더 심각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고급 모드를 포함한 유연한 복구 옵션.
  • 다양한 iOS 장치에서 작동하며 최신 iOS 버전을 지원하도록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됩니다.
  • 직관적이고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가 특징입니다.

Guided Access 트리플 클릭이 작동하지 않는 문제를 해결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01월PC에 iOS 시스템 복구 소프트웨어를 설치한 다음 USB를 통해 iOS 장치를 연결하고 "추가 도구" > "iOS 시스템 복구"를 선택하여 iPhone 시스템 복구 창을 엽니다.

run ios system recovery

02월세 번 클릭할 때 Guided Access가 작동하지 않는 문제를 해결하려면 "시작" 탭을 탭한 다음 화면의 지시에 따라 장치를 DFU 모드로 전환 하십시오.

detect the guided access not working problem

03대처음에 "복구" 버튼을 클릭하여 올바른 iOS 펌웨어를 다운로드하십시오.

start to repair guided access not working on ipad/iphone

04월펌웨어를 다운로드하면 응용 프로그램이 장치를 수리합니다. 프로세스가 완료되면 Guided Access가 일반 상태로 돌아갑니다.

wait to fix the issue

결론

Guided Access는 Apple 기기에서 앱 사용을 제어하고 사용자 지정할 수 있는 환상적인 도구이지만 가끔 발생하는 딸꾹질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사용법 안내가 예상대로 작동하지 않는 경우 이 문서에 설명된 문제 해결 단계를 따르세요. 대부분의 경우 이러한 솔루션 중 하나를 사용하면 문제가 해결되고 Guided Access가 다시 정상 궤도에 오를 수 있습니다. 다양한 방법 중에서 iOS 시스템 복구를 적극 권장합니다. "유도 액세스가 작동하지 않음" 문제를 해결할 뿐만 아니라 "iPad/iPhone이 가이드 액세스에서 멈춤" 및 기타 iOS 장치 문제도 수정합니다.

관련 기사:

AirDrop이 iPhone 또는 iPad에서 작동하지 않음, 해결 방법은 무엇입니까?

보조 터치가 16/17 iOS 움직이지 않습니까? 고칠 8가지 솔루션

iPhone이 Hello 화면에서 멈췄습니까? 이러한 솔루션으로 자유로워지십시오.

충전 시 iPhone이 과열됩니까? 원인과 해결 방법

    iPhone 복구     Guided Access가 작동하지 않습니까? [문제 해결 가이드 및 해결 방법]
이용약관 개인 정보 보호 라이선스 약관 제거방침 Copyright © 2024 Coolmuster. All Rights Reserved.
feedback피드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