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unes 외에도 iPhone, iPad 및 iPod의 데이터를 백업하려면 iCloud가 사용자의 마음에 떠오르는 일반적인 방법 중 하나일 수 있습니다. 백업을 위해 iOS 데이터를 iCloud에 동기화하는 것은 매우 간단하며 "설정" > "iCloud" > "백업" > "iCloud 백업" > "지금 백업"으로 이동하여 iOS 장비에서 직접 수행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지금 백업" 옵션이 회색으로 바뀌고 사용할 수 없게 되면 어떻게 해결합니까? 장치를 백업하는 다른 방법이 있습니까?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려면 계속 읽어보세요.
1부. 이제 iPhone/iPad에서 회색으로 표시된 iCloud 백업 문제를 해결하는 솔루션
2부. iCloud나 iTunes 없이 iDevice를 백업하는 다른 방법
지금 iCloud 백업 기능이 회색으로 변하는 경우 이는 네트워크 연결 불량, 오래된 iOS 버전 또는 iPhone 또는 iPad의 일시적인 시스템 결함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지금 백업" 옵션이 회색으로 표시되어 iCloud를 사용하여 iPhone을 백업할 수 없는 경우 다음 해결 방법을 시도하여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방법 1. iDevice를 하드 재부팅합니다 . 시스템 결함인 경우 장치를 강제로 다시 시작하여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Apple 로고가 화면에 나타날 때까지 전원 버튼(또는 볼륨 낮추기 버튼)과 홈 버튼을 동시에 길게 누르세요. 그런 다음 전원 버튼을 다시 길게 눌러 다시 시작하세요.
방법 2. 네트워크 연결을 확인하세요 . Wi-Fi 네트워크와 모바일 인터넷 간에 네트워크를 전환하여 네트워크 문제가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다른 Wi-Fi 네트워크를 연결하도록 변경하거나 비행기 모드를 켜고 꺼서 작동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참조 : iPhone이 Wi-Fi 문제에 연결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하는 10가지 팁
방법 3. 장치의 네트워크 설정을 재설정합니다 . "설정" > "일반" > "재설정" > "네트워크 설정 재설정"을 통해 네트워크 설정 재설정을 시도하고 기존 Wi-Fi 네트워크를 삭제하고 Wi-Fi 네트워크에 다시 연결하는 작업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방법 4. iOS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합니다 . 실행 중인 오래된 iOS 버전에 버그가 있을 가능성이 있으며, 이는 최신 버전으로 해결될 수 있습니다. iOS 소프트웨어를 업데이트하려면 "설정" > "일반" >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로 이동한 다음 기기에 최신 iOS 버전을 다운로드하여 설치하세요.
방법 5. iDevice 및 iCloud에서 사용 가능한 저장 공간을 확인합니다 . "설정" > "일반" > "저장소 및 iCloud 사용"으로 이동하여 휴대폰에 사용 가능한 공간(100MB 이상)과 백업을 위한 충분한 iCloud 저장 공간이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는 iCloud 저장 공간 계획을 변경하여 iCloud의 저장 공간을 늘릴 수 있습니다.
놓칠 수 없음 : iCloud 연락처/미리 알림/캘린더를 쉽게 제거하는 방법 안내
방법 6. iCloud 계정에 다시 로그인합니다 . 때때로 이는 iCloud 서비스와의 통신 실패로 인해 발생합니다. 그렇다면 로그아웃한 다음 iCloud 계정에 로그인하여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iCloud 계정에 다시 로그인하려면 "설정" > "iCloud" > "로그아웃"으로 이동하여 먼저 Apple ID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로그아웃한 다음 Apple ID와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iCloud 계정에 다시 로그인하세요.
방법 7. iOS 기기를 공장 설정으로 재설정합니다 . 위의 방법이 도움이 되지 않으면 기기를 공장 설정으로 복원해야 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iPhone, iPad 또는 iPod의 모든 콘텐츠와 설정이 지워집니다. 따라서 프로세스 전에 장치를 백업해 두십시오. 이렇게 하려면 "설정" > "일반" > "재설정" > "모든 콘텐츠 및 설정 지우기"로 이동한 다음 팝업이 나타나면 "iPhone 지우기"를 탭하여 작업을 확인하세요. 나중에 iTunes 또는 iCloud 백업에서 데이터를 복원 할 수 있습니다.
또는 위의 해결 방법을 직접 건너뛰고 iCloud나 iTunes 없이 iPhone, iPad 또는 iPod을 쉽게 백업할 수 있습니다. 즉, Coolmuster iOS Assistant 사용하여 백업하기 위해 iOS 데이터를 컴퓨터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iCloud와 달리 iOS 데이터를 컴퓨터에 백업한 후 아무런 제한 없이 컴퓨터에서 백업 파일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연락처, 문자 메시지, 메모, 책, 달력, 사진, 음악, 비디오, 앱 등을 포함한 모든 유형의 파일은 제거 가능합니다. 물론 iPhone 14/13/12를 포함한 모든 세대의 iOS 장치와 호환됩니다. /11/X/8 Plus/8/7 Plus/7/6s Plus/6s/6 Plus/6/5S/SE, iPad Pro, 새로운 iPad, iPad Air, iPad 2, iPad mini, iPod touch 등
Coolmuster 프로그램을 무료로 다운로드하여 사용해 보세요!
iPhone/iPad/iPod에서 파일을 백업하는 2단계:
- 설치 후 프로그램을 실행하고 장치를 컴퓨터에 연결합니다.
- 특정 폴더를 입력하고 하단의 "모두 확인" 옵션을 클릭한 후 "내보내기" 버튼을 클릭하면 데이터를 컴퓨터에 한꺼번에 백업할 수 있습니다. 또는 원하는 대로 내보내기 전에 백업할 특정 내용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iCloud 백업 기능은 실제로 불안정하고 때때로 오작동합니다. 그러나 낙심하지 마십시오. 회색으로 표시된 iCloud 백업을 수정하는 방법에 대해 이 문서에서는 7가지 효과적인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iCloud에 지쳤다면 iCloud Best Alternative - Coolmuster iOS Assistant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관련 기사:
iCloud 백업이 오래 걸리나요? 8가지 쉬운 방법으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재설정하지 않고 iCloud 백업에서 복원하는 전체 가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