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loud 백업 복구
 
...

iPhone/iPad에서 다운로드되지 않는 iCloud 파일을 수정하는 9가지 빠른 수정

...

iCloud는 Apple 기기 사용자에게 중요한 도구로, 파일, 사진 및 기타 데이터를 쉽게 동기화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사용자는 때때로 iCloud 파일이 다운로드되지 않는 문제에 직면할 수 있으며, 이는 일상적인 업무와 생활에 불편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iCloud 파일을 다운로드하지 못하는 이유는 무엇이며 이 문제를 어떻게 해결할 수 있습니까? 이 기사에서는 자세한 설명을 제공합니다.

icloud 파일이 다운로드되지 않습니다

 

1부. iCloud에서 파일이 다운로드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내 iPhone에 iCloud 비디오가 다운로드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iCloud에서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없는 경우 다음과 같은 이유 때문일 수 있습니다.

  • 불안정한 네트워크 연결: iCloud 다운로드는 안정적인 네트워크 환경에 의존합니다. Wi-Fi 또는 셀룰러 데이터가 불안정한 경우 다운로드가 실패할 수 있습니다.
  • Apple 시스템 서비스 문제: 때때로 Apple 서버가 중단되어 iCloud 서비스가 일시적으로 오작동할 수 있습니다.
  • 불충분한 iCloud 저장 공간: iCloud 저장 공간이 가득 찬 경우 파일이 동기화되거나 다운로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잘못된 iCloud Drive 설정: 때때로 iCloud Drive가 제대로 활성화되지 않거나 설정에 문제가 있는 경우 파일이 다운로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2부. iCloud 파일이 다운로드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

iCloud에서 파일이 다운로드되지 않는 이유를 확인한 후 이 문제를 해결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수정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인터넷 연결 확인

네트워크 연결 문제는 iCloud 파일 다운로드에 영향을 미치는 가장 일반적인 원인입니다. 네트워크가 불안정하거나 신호가 약한 경우 파일 다운로드가 실패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따라서 안정적인 네트워크를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Wi-Fi 연결 확인:

1단계. "설정" > "Wi-Fi"로 이동하여 안정적인 Wi-Fi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2단계. 신호가 약한 경우 라우터를 다시 시작하거나 사용 가능한 다른 네트워크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Wi-Fi 연결 확인

파일 앱에 대한 셀룰러 데이터 활성화:

Wi-Fi가 작동하지만 여전히 iCloud Drive 파일을 다운로드하지 못하는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파일 앱에 대해 셀룰러 데이터를 활성화해 보세요. 이를 통해 Wi-Fi를 사용할 수 없을 때 앱이 셀룰러 데이터를 사용하여 파일을 동기화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려면 "설정" > "파일" > "셀룰러 데이터"로 이동하여 활성화하세요. 잠재적인 데이터 사용 요금에 유의하세요.

파일 앱에 셀룰러 데이터를 활성화해 주세요

비행기 모드 켜기/끄기 전환

또한 비행기 모드를 껐다가 다시 켜서 네트워크 연결을 재설정하고 iCloud 다운로드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려면 오른쪽 상단에서 아래로 스와이프하여 제어 센터를 열고 "비행기 모드" 아이콘을 탭하여 활성화하세요. 30초 동안 기다린 후 아이콘을 다시 탭하면 비행기 모드가 꺼집니다.

비행기 모드 켜고 끄기

네트워크 설정 재설정:

그래도 작동하지 않으면 네트워크 설정을 재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려면 "설정" > "일반" > "재설정" > "네트워크 설정 재설정"으로 이동하세요.

icloud에서 다운로드되지 않는 파일을 수정하려면 네트워크 설정을 재설정하세요.

iPhone 또는 iPad에 iCloud 사진을 다운로드하려면 다음 문서를 읽고 방법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해결됨] iCloud에서 iPhone으로 사진을 스냅으로 다운로드하는 방법

2. Apple의 시스템 상태 확인하기

Apple의 시스템 서비스가 때때로 중단되어 iCloud 서비스에 중단이나 성능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iCloud 서비스에 문제가 발생하면 파일 다운로드가 일시 중지되거나 실패할 수 있습니다. Apple의 시스템 상태 페이지를 확인하여 서비스 중단이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iCloud 서비스가 실제로 영향을 받는 경우 서비스가 복원될 때까지 기다려야 할 수도 있습니다.

iPhone에서 다운로드되지 않는 파일을 수정하려면 Apple 시스템 상태를 확인하세요.

3. iCloud 저장 공간 확인하기

iCloud는 제한된 양의 무료 저장 공간을 제공하며, 저장 공간이 가득 찬 경우 iCloud에서 파일이 다운로드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사용 가능한 iCloud 저장 공간을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수행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단계. "설정" > "Apple ID" > "iCloud"로 이동하여 저장 공간 사용량을 확인하세요.

Step 2. 공간이 부족할 경우, 불필요한 파일, 사진, 백업을 삭제하거나 용량이 더 큰 요금제로 업그레이드하여 저장 공간을 확보 할 수 있습니다.

icloud에서 파일이 다운로드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하려면 icloud 저장소를 확인하세요.

4. iCloud Drive를 다시 활성화하는 방법

iCloud Drive는 iCloud 파일 동기화를 위한 핵심 기능입니다. iCloud Drive에 문제가 발생하거나 제대로 활성화되지 않은 경우 파일 다운로드가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iCloud Drive를 껐다가 다시 활성화하면 동기화 기능을 새로 고치고 잠재적으로 다운로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1단계. "설정" > "Apple ID" > "iCloud"로 이동합니다.

2단계. iCloud Drive를 끄고 몇 초 후에 다시 켜십시오.

icloud 드라이브 파일이 다운로드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하려면 icloud 드라이브를 다시 활성화하세요.

Step 3. 파일 앱으로 돌아가서 정상적으로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지 확인하세요.

5. Apple ID에서 로그아웃한 후 다시 로그인하기

귀하의 Apple ID는 iCloud 서비스와 관련된 핵심 계정이며, 때때로 로그인 상태의 이상으로 인해 iPhone에서 파일이 다운로드되지 않는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로그아웃했다가 Apple ID에 다시 로그인하면 iCloud 서비스와의 연결을 다시 설정하고 파일 다운로드 기능을 복원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려면 아래 단계를 따르세요.

1단계. "설정" > "Apple ID"로 이동하여 아래로 스크롤한 후 "로그아웃"을 선택합니다.

2단계. Apple ID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로그아웃을 확인하세요.

3단계. Apple ID로 다시 로그인한 후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지 확인하세요.

icloud에서 다운로드되지 않는 파일을 수정하려면 icloud 계정에 다시 로그인하세요.

6. iPhone/iPad 업데이트하기

기기에서 최신 버전의 iOS 또는 iPadOS를 실행하지 않는 경우 일부 기능에서 호환성 문제가 발생하여 iCloud에서 파일이 제대로 다운로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장치의 운영 체제를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하고 최신 소프트웨어 버전을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하면 많은 문제를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수행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단계. "설정" > "일반" >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로 이동하여 사용 가능한 시스템 업데이트를 확인하세요. ( iPhone이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로 인해 멈췄 습니까?)

2단계. 업데이트가 있는 경우 "다운로드 및 설치"를 누른 다음 업데이트를 완료한 후 파일을 다시 다운로드해 보세요.

iPhone에서 파일이 다운로드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하려면 iOS 버전을 업데이트하세요.

7. iPhone 다시 시작하기

장치를 다시 시작하는 것은 많은 사소한 문제를 해결하는 일반적인 방법입니다. 장치를 껐다가 다시 켜면 시스템을 새로 고치고 문제를 일으킬 수 있는 일시적인 오류를 지울 수 있습니다. 다시 시작한 후 파일을 다시 다운로드해 보세요.

icloud 파일이 다운로드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하려면 iPhone을 다시 시작하세요.

8. 모든 설정 재설정하기

다른 방법이 작동하지 않으면 모든 iPhone 설정을 재설정해 볼 수 있습니다. 이 작업을 수행하면 데이터가 삭제되지 않지만 모든 장치 설정이 기본값으로 복원되므로 잘못된 설정으로 인해 발생하는 다운로드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1단계. "설정" > "일반" > "재설정" > "모든 설정 재설정"으로 이동합니다.

2단계. 장치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재설정을 확인하세요.

icloud에서 파일이 다운로드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모든 설정을 재설정하세요.

참고: 모든 설정 재설정과 모든 콘텐츠 및 설정 지우기의 차이점을 모르는 경우 여기를 클릭하여 자세한 내용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9. Apple 지원에 문의하기

위의 방법을 모두 시도했지만 iCloud 파일이 다운로드되지 않는 문제가 지속되는 경우 Apple 지원에 문의하여 전문적인 지원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Apple의 기술 지원 팀은 보다 복잡한 문제를 진단하고 효과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보너스: iCloud 파일을 PC에 다운로드하는 방법

iCloud Drive 파일이 다운로드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다양한 솔루션을 시도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안정적이고 안전한 iCloud 데이터 다운로드 도구인 Coolmuster iCloud Backup Recovery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도구를 사용하면 iCloud 백업 파일에 쉽게 액세스 하고 선택적으로 컴퓨터에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와 간단한 조작으로 iCloud 파일 다운로드 문제를 해결하는 효과적인 솔루션이 됩니다.

Coolmuster iCloud 백업 복구의 하이라이트:

iCloud 백업 복구를 사용하여 iCloud 파일을 컴퓨터에 다운로드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01 컴퓨터에 이 도구를 다운로드, 설치 및 실행합니다. 화면에 Apple ID와 비밀번호를 입력한 후 화살표 아이콘을 눌러 로그인하세요. 그러면 다음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 참고: iOS 기기에서 2단계 인증을 활성화한 경우 "확인"을 눌러 계속하세요.)

Apple ID로 로그인하세요

02 다운로드하려는 파일 형식을 선택하고 "다음" 아이콘을 클릭하세요. 그러면 소프트웨어가 iCloud 백업 파일을 스캔하고 표시합니다.

스캔하기 위해 다운로드하려는 데이터를 선택하세요

03 화면에서 다운로드하고 싶은 파일을 선택하세요. 그런 다음 "컴퓨터로 복구"를 눌러 저장하세요.

icloud 백업 복구를 사용하여 icloud 파일 다운로드

비디오 튜토리얼:

요약

iCloud에서 파일을 다운로드하지 못하는 문제는 네트워크 문제, 저장 공간 부족, 잘못된 시스템 설정 등 다양한 요인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네트워크 연결을 확인하고, 기기를 업데이트하고, iCloud Drive를 다시 활성화하면 대부분의 문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솔루션을 사용하고 싶지 않다면 Coolmuster iCloud Backup Recovery 사용하여 iCloud 파일을 쉽게 다운로드하고 복구할 수 있습니다.

관련 기사:

iPhone이 iCloud에서 메시지를 다운로드하는 중 중단됨(이유 및 수정 사항)

[2024 업데이트] iCloud 사진이 로드되지 않는 12가지 전문가 솔루션

Windows 11/ Mac / iOS 장치에서 iCloud 드라이브가 동기화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iCloud 업로드 중단 문제를 쉽게 해결하는 7가지 일반적인 솔루션

    iPhone 복구     iPhone/iPad에서 다운로드되지 않는 iCloud 파일을 수정하는 9가지 빠른 수정
iCloud 백업 복구
컴퓨터에서 iCloud 백업 파일을 선택적으로 복구합니다.
데이터 복원에는 iCloud 계정만 필요합니다.
PC에서 자세한 백업 파일을 확인하세요.
이용약관 개인 정보 보호 라이선스 약관 제거방침 Copyright © 2024 Coolmuster. All Rights Reserved.
feedback피드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