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loud에 사용 가능한 백업이 없다고 합니다. iCloud를 다시 가져오기 위해 전화기를 지웠더니 백업을 찾을 수 없다고 합니다. 오늘 전화기를 가져가기 전에 의도적으로 어제 전화기를 백업했습니다...."
- Apple 커뮤니티에서
일상적으로 iPhone을 사용할 때 데이터 보안을 보장하기 위해 데이터 백업을 위해 iCloud에 의존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때로는 iPhone에 iCloud에 백업이 표시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문제는 특히 데이터를 복원하거나 장치를 변경해야 할 때 데이터 손실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내 iPhone 백업이 iCloud에 표시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이 문제를 어떻게 해결할 수 있나요? 이 기사에서는 자세한 답변을 제공합니다.
내 iPhone이 백업되지 않은 것으로 표시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iPhone에 백업이 표시되지 않는 경우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이유 때문입니다.
iPhone에 백업이 표시되지 않으면 혼란스럽고 걱정스러울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이 문제는 간단한 점검과 조정을 통해 해결될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는 문제를 단계별로 해결하고 iCloud 백업 기능이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일반적인 수정 사항을 간략하게 설명합니다.
iCloud 백업은 안정적인 Wi-Fi 연결을 필요로 합니다. iPhone에 백업이 표시되지 않는 경우 첫 번째 단계는 현재 네트워크 연결 상태를 확인하는 것입니다. 네트워크가 불안정하면 백업이 중단되거나 실패할 수 있습니다.
iCloud 백업 기능은 수동으로 활성화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장치가 자동으로 백업되지 않습니다. iPhone에 백업이 표시되지 않으면 iCloud 백업 기능이 활성화되어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1단계. "설정"을 열고 "Apple ID"를 탭합니다.
2단계. "iCloud" 옵션을 선택한 다음 "iCloud 백업"을 탭합니다.
3단계. "iCloud 백업" 스위치가 켜져 있는지 확인하세요.
4단계. "지금 백업"을 눌러 수동으로 백업을 시작합니다.
때로는 Apple 서버 문제로 인해 iPhone 백업이 iCloud에 표시되지 않는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Apple 시스템 상태 페이지를 방문하여 iCloud 백업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일부 일시적인 시스템 결함으로 인해 iPhone이 백업 상태를 인식하지 못할 수 있으며, 하드 리셋을 수행하면 특정 시스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수행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iCloud는 5GB의 무료 저장 공간만 제공하므로 백업에 충분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저장소가 가득 차면 새로운 백업을 완료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성공적인 백업을 위해서는 iCloud 저장 공간을 확인하고 충분한 공간을 확보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이렇게 하려면 아래 단계를 따르세요.
1단계. "설정"을 열고 "Apple ID"를 탭합니다.
2단계. "iCloud"를 선택한 다음 "저장소 관리"를 탭합니다.
Step 3. 사용 가능한 저장 공간을 확인하세요. 꽉 찬 경우 불필요한 백업이나 파일을 삭제 하거나 백업이 원활하게 완료될 수 있도록 iCloud 저장 공간을 업그레이드하는 것을 고려해 보세요.
시스템 문제 또는 이전 iOS 버전으로 인해 iPhone에 백업이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iOS 시스템을 업데이트하면 백업과 관련된 버그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수행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단계. "설정" > "일반" >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엽니다. ( iPhone 소프트웨어 업데이트에 실패했나요 ?)
2단계. 시스템 업데이트가 있는 경우 "다운로드 및 설치"를 누른 다음 업데이트가 완료될 때까지 기다립니다.
iCloud 계정 인증에 문제가 있는 경우 백업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계정 문제를 해결하려면 iCloud 계정에서 로그아웃했다가 다시 로그인해 보세요.
이렇게 하려면 아래 단계를 따르세요.
1단계. "설정"을 열고 "Apple ID"를 탭합니다.
2단계. 페이지 하단으로 스크롤한 후 '로그아웃'을 탭하세요. ( Apple ID에서 로그아웃할 수 없나요 ?)
3단계. 잠시 기다린 후 iCloud 계정에 다시 로그인하세요. 로그인 후 문제가 해결되었는지 확인해보세요.
여전히 백업 문제가 발생하거나 보다 유연한 백업 도구를 원한다면 Coolmuster iOS Assistant가 iCloud의 안정적인 대안 입니다. iPhone 데이터를 컴퓨터에 백업하는 기능 을 지원할 뿐만 아니라 기존 데이터를 덮어쓰지 않고도 백업을 iPhone에 쉽게 복원할 수 있습니다.
Coolmuster iOS Assistant의 주요 특징:
iOS Assistant를 사용하여 iPhone을 백업하고 복원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01 컴퓨터에 iOS Assistant를 설치하고 실행하세요. 그런 다음 USB 케이블을 사용하여 iPhone을 컴퓨터에 연결하십시오.
02 iPhone에 메시지가 표시되면 "신뢰"를 눌러 연결을 허용하세요. 그런 다음 프로그램에서 "계속"을 클릭하십시오. 컴퓨터가 iPhone을 인식하면 프로그램에 주요 정보가 표시됩니다.
03 iPhone의 모든 데이터를 백업하려면 상단 메뉴에서 "Super Toolkit"을 클릭한 다음 "iTunes 백업 및 복원"을 선택하고 "백업"을 선택합니다. 드롭다운 목록에서 iPhone을 선택하고 컴퓨터에서 백업 파일을 저장할 위치를 선택한 다음 "확인"을 클릭하여 iPhone 데이터 백업을 시작합니다.
iPhone을 복원하려면 "Super Toolkit" 옵션을 클릭한 다음 "iTunes 백업 및 복원" 버튼을 선택하고 앱에서 "복원" 옵션을 클릭하세요. 드롭다운 메뉴에서 iTunes 백업을 복원하려는 iDevice를 선택합니다. 목록에서 원하는 백업 파일을 선택한 후 "확인" 버튼을 클릭하세요. 팝업 창의 메모를 검토한 후 "확인" 버튼을 탭하여 iTunes 백업을 장치로 복원하기 시작합니다.
iPhone 데이터를 컴퓨터에 선택적으로 백업하려면 소프트웨어가 장치를 감지하면 왼쪽 패널에서 파일 형식을 클릭합니다. 그런 다음 오른쪽 패널에서 원하는 특정 데이터를 미리 보고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내보내기" 버튼을 클릭하여 선택한 파일을 iPhone에서 컴퓨터로 전송하세요.
iPhone에 백업 문제가 표시되지 않으면 위의 방법을 사용하여 단계별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여전히 문제를 해결할 수 없거나 보다 유연한 백업 솔루션을 찾고 있다면 Coolmuster iOS Assistant를 사용해 보세요. 사용하기 쉬울 뿐만 아니라 포괄적인 데이터 관리 기능을 제공하여 데이터 백업 및 복원을 보다 효과적으로 제어할 수 있습니다.
관련 기사:
남은 시간을 예측할 때 iCloud 백업이 멈추는 문제를 해결하는 10가지 빠른 방법
소프트웨어가 너무 오래되었기 때문에 이 iPhone에 백업을 복원할 수 없는 문제에 대한 10가지 요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