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도움말 센터>>Coolmuster iPad/iPhone/iPod Transfer에 대한 FAQ

Coolmuster iPad/iPhone/iPod Transfer에 대한 FAQ

1. 프로그램이 iPhone/iPad/iPod을 감지하지 못하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A : 1) iPhone/iPad/iPod이 컴퓨터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2) iTunes가 설치되어 있고 iTunes가 iPhone/iPad/iPod을 정상적으로 인식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3) 기기 화면을 잠그도록 비밀번호를 설정한 경우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잠금을 해제한 후 프로그램을 다시 시작하세요.

위의 제안 사항이 모두 작동하지 않으면 다음 정보를 사용하여 문의해 주세요.

1) 귀하의 Apple 장치는 무엇이며, 어떤 iOS 버전을 실행하고 있습니까?

2) iTunes 버전은 무엇입니까?

3) 운영 체제는 무엇입니까?

2. 출력 폴더에 아무것도 없으면 어떻게 하나요?

A : 전송 프로그램에서 파일을 찾을 수 있지만 성공적으로 내보낸 후에는 출력 폴더에서 파일을 찾을 수 없습니다. 이 문제가 발생하는 데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1) Apple 장치가 제대로 연결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2) 파일이 Apple 장치에 존재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음 제안을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1) 장치를 다시 연결하고 프로그램의 새로 고침 버튼을 클릭하여 장치 정보를 다시 로드해 보십시오.
2) Apple 장치를 확인하고 프로그램에서 인식한 파일이 존재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존재하고 열 수 있는 경우 당사에 문의하십시오.

3. 어떤 데이터를 내보낼 수 있나요?

A : 음악, 영화, TV 프로그램, 팟캐스트, eBook, 오디오북, 벨소리, 재생 목록, 음성 메모, 카메라 롤 및 사진을 내보낼 수 있습니다.

4. 내 iPhone에서 SMS와 연락처를 내보낼 수 있나요?

A : 현재 Coolmuster 의 모든 전송 프로그램은 iPhone에서 SMS 및 연락처를 내보낼 수 없습니다. 이를 내보내려면 Coolmuster iPhone Backup Extractor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여기에서 Coolmuster iPhone Backup Extractor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Windows 의 경우 : https://www.coolmuster.com/iphone-backup-extractor.html

Mac 의 경우 : https://www.coolmuster.com/iphone-backup-extractor-for-mac.html

5. 내 iPad/iPhone/iPod에 있는 데이터를 iTunes 라이브러리로 내보낼 수 있나요?

A : 아니요. iPhone/iPad/iPod의 데이터만 컴퓨터로 내보낼 수 있으므로 수동으로 iTunes에 파일을 추가해야 합니다.

6. 한 Apple 장치에서 다른 장치로 음악과 영화를 전송할 수 있습니까?

A : 아니요. 이 도구는 현재 iPhone/iPad/iPod에서 컴퓨터로 데이터를 내보낼 수만 있습니다. 다른 Apple 장치로 가져오려면 해당 파일을 iTunes에 추가한 다음 Apple 장치에 동기화하면 됩니다.

7. 프로그램이 내 전자책을 찾을 수 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A : eBook이 Kindle, eBook Reader 등과 같은 다른 eBook 앱이 아닌 iBooks 앱에 있는지 확인하세요. 그리고 iBooks 앱의 eBook이 iCloud에서 다운로드되었는지, iBooks로 읽을 수 있는지 확인하세요.

8. 내보낸 eBook을 내 컴퓨터에서 열면 왜 비어 있습니까?

A : iPad/iPhone/iPod에서 책을 열 수 있지만 컴퓨터로 내보낸 후에 열 수 없는 경우 해당 책은 DRM으로 보호되어야 합니다. 다른 곳에서 열어보는 것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9. 무료 평가판과 정식 버전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A : 무료 평가판과 정식 버전은 동일한 제품입니다. 유일한 차이점은 무료 평가판에서는 15회만 내보낼 수 있고 매번 하나의 파일만 내보낼 수 있다는 것입니다.

소프트웨어를 성공적으로 구입하면 등록 코드가 이메일로 자동 전송됩니다. 소프트웨어를 등록하면 무료 평가판이 정식 버전이 됩니다.

10. 전송 프로그램이 OSX 10.5가 설치된 Mac 에서 작동할 수 있습니까?

A : 아니요, 전송 소프트웨어는 OSX 10.6 이하에서는 작동하지 않습니다. OSX 10.6, 10.7, 10.8, 10.9 이상을 지원합니다.

11. iTunes로 iPhone을 백업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A : iOS 기기의 콘텐츠를 백업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세요.

1) 컴퓨터에 최신 버전의 iTunes가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2) iOS 기기를 컴퓨터에 연결합니다.

3) 파일 > 장치 > 백업을 선택합니다.

iTunes 10.7 이하 버전을 사용하는 경우 목록에서 장비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지금 백업을 선택합니다.

iOS 기기를 컴퓨터와 동기화하여 백업할 수도 있습니다. iTunes를 사용하여 동기화하는 경우 백업이 첫 번째 단계입니다.

백업이 성공적으로 완료되었는지 확인하려면 iTunes 환경 설정을 열고 장치 탭을 선택하십시오. iTunes가 백업을 생성한 날짜 및 시간과 함께 장비 이름이 표시됩니다.

여기에서 자세한 내용을 알 수 있습니다 : https://support.apple.com/kb/ht1766

관련 기사:

웹사이트에서 다운로드 한도에 도달했다고 말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웹사이트에 명시된 가격보다 더 많은 금액이 청구된 이유는 무엇입니까?

주의: 이 페이지에서 원하는 답변을 찾을 수 없는 경우 온라인 피드백 기능이나 이메일 (support@coolmuster.com )을 통해 언제든지 문의해 주십시오.

feedback피드백

피드백더 나은 웹사이트를 만들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질문 유형을 선택해 주시면 적합한 서비스 팀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