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도움말 센터>>Coolmuster Mobile Transfer의 FAQ

Coolmuster Mobile Transfer의 FAQ

주요 관련 FAQ

(1) 연결

드라이버 설치에 실패한 경우 어떻게 해야 합니까?

내 iDevice가 연결에 실패하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Wi-Fi를 통해 Android 연결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Android 장치에서 USB 디버깅 모드를 활성화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USB 디버깅이 활성화되었지만 여전히 감지에 실패한 경우 어떻게 해야 합니까?

Android 장치가 USB를 통해 연결되지 않으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프로그램이 내 Android 장치를 인식하지 못하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합니까?

iPhone, iPad 또는 iPod의 컴퓨터 신뢰 또는 신뢰하지 않음에 대한 세부 정보

(2) 용도

4K/High-DPI 디스플레이에서 언더사이즈 글꼴을 수정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Android 기기의 공간 부족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제품이 멈추거나 충돌할 때 어떻게 해결합니까?

프로그램이 정상적으로 시작되지 않으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도구를 제거하려고 하면 "프로그램이 아직 실행 중입니다"라는 메시지가 나타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귀하가 관심을 가질 만한 기타 FAQ

1. 귀하의 Mobile Transfer는 어떤 장치를 지원합니까?

Mobile Transfer는 iPhone, iPad, iPod, Samsung, Xiaomi, OPPO, Oneplus, TECNO, Infinix, Itel, vivo, Motorola, Honor 등을 포함한 거의 모든 iOS 및 Android 장치와 호환됩니다. 귀하의 휴대폰이 지원되는지 확인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

해당 브랜드의 일부 휴대폰 모델은 지원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휴대폰 모델이 너무 많아서 모두 테스트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귀하의 장치가 지원되지 않는 경우 support@coolmuster.com 으로 이메일을 보내 귀하의 휴대폰 브랜드와 모델을 알려주십시오.

2. Coolmuster Mobile Transfer 의 평가판과 정식 버전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Coolmuster Mobile Transfer 평가판 버전을 사용하면 10개의 연락처만 전송할 수 있는 반면, 정식 버전을 사용하면 거의 모든 중요한 유형의 전화 데이터를 횟수와 횟수에 제한 없이 처리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평가판과 정식 버전 모두 휴대폰 모델과 운영 체제에 대한 제한이 없습니다.

trial and full version of mobile transfer

3. Coolmuster Mobile Transfer 평가판의 제한을 제거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평가판의 제한을 없애고 정식 버전의 모든 기능을 즐기려면 정식 버전을 구입해야 합니다. 구매 후 평가판에 등록 코드를 직접 입력하여 정식 버전의 모든 기능을 사용하거나 PC에 정식 버전을 설치하기 전에 평가판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4. Mac 사용자를 위한 Mac 버전이 있나요?

예, 여기에서 Mac 용 Mobile Transfer를 다운로드하여 Mac 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

5. 사진, 연락처 전송 시 프로그램이 반복적으로 데이터를 전송하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우리 기술 지원팀이 이를 위해 정말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필요한 경우 오른쪽 하단에서 피드백을 제출하여 지원팀에 문의할 수 있습니다.

6. 프로그램이 데이터를 로드하거나 전송하는 중에 멈추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우리 기술 지원팀이 이를 위해 정말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필요한 경우 오른쪽 하단에서 피드백을 제출하여 지원팀에 문의할 수 있습니다.

7. 이 프로그램은 OSX 10.15 이상이 설치된 i Mac 에서 작동합니까?

아니요. 현재 이 소프트웨어는 Mac OSX 10.9~10.14와 완벽하게 호환됩니다.

우리 기술 지원 팀은 Mac OSX 10.15 이상을 지원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기술 지원을 통해 제품 업데이트 정보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8. 휴대폰 화면이 깨지거나 잠겨 있는 경우 데이터를 전송할 수 있나요?

아니요. 휴대폰을 조작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프로그램에서 Android 휴대폰을 성공적으로 인식하려면 휴대폰 잠금을 해제하여 USB 디버깅을 활성화한 다음 전송을 위해 휴대폰 데이터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휴대폰을 승인해야 합니다. 프로그램에서 iOS 장치를 성공적으로 인식하려면 휴대폰에서 "신뢰" 옵션을 탭해야 합니다.

휴대폰 잠금을 해제하고, 휴대폰에서 USB 디버깅을 활성화하고, 휴대폰이 손상되기 전에 휴대폰 데이터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승인한 경우에만 휴대폰에 액세스할 가능성이 적습니다.

관련 기사:

웹사이트에서 다운로드 한도에 도달했다고 말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웹사이트에 명시된 가격보다 더 많은 금액이 청구된 이유는 무엇입니까?

더 많은 제품 FAQ

주의 : 이 페이지에서 원하는 답변을 찾을 수 없는 경우 온라인 피드백 기능이나 이메일 (support@coolmuster.com )을 통해 언제든지 문의해 주십시오.

feedback피드백

피드백더 나은 웹사이트를 만들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질문 유형을 선택해 주시면 적합한 서비스 팀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