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울 수 있는 PDF를 만들어야 했지만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몰랐던 적이 있습니까? 아마도 고객을 위한 양식이나 팀을 위한 설문 조사를 작성하고 있는데 이를 대화형으로 만드는 방법을 찾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을 수도 있습니다. 좋은 소식은 Microsoft Word나 기타 도구를 사용하여 작업을 완료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어떻게 문서를 작성하고 공유할 수 있는지 확신하지 못하는 상황에 처해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스트레스 없이 쉽게 정보를 수집할 수 있도록 Word 및 기타 도구에서 채울 수 있는 PDF를 만드는 방법을 단계별로 보여 드리겠습니다. 이 작업을 간단하고 간단하게 만들어 보겠습니다.
채울 수 있는 PDF를 만드는 것은 모순되는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올바른 도구를 사용하면 원활한 프로세스가 될 수 있습니다. PDF를 채울 수 있게 만들면 다양한 상황에서 수많은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다음은 입력 가능한 PDF 양식을 생성하려는 이유입니다.
컴퓨터에 Microsoft Word가 있는 경우 Word에서 PDF 문서를 쉽게 연 다음 일부 양식 컨트롤을 파일에 삽입하고 채울 수 있도록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채울 수 있는 파일을 Word로 저장해야 합니다. 하지만 PDF로 내보내면 양식 필드가 제거됩니다. 또한 PDF 문서를 Word에서 열면 해당 문서의 요소가 손실됩니다. 따라서 파일 형식이 복잡한 경우 이 옵션이 가장 적합하지 않습니다. 개인적이고 복잡하지 않은 파일에만 유효합니다.
그러나 양식을 만들기 전에 도구 모음 메뉴의 고급 속성에 액세스하려면 개발자 옵션을 추가해야 합니다.
Windows 에서 개발자 옵션을 표시하는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1단계. "파일" 버튼을 누른 다음 탐색 도구 모음에서 "옵션" 탭을 선택합니다. "워드 옵션" 창이 나타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2단계. 왼쪽 탐색 메뉴에서 "리본 사용자 정의"를 선택하고 "개발자" 옵션을 선택한 다음 "확인"을 누릅니다. 도구 모음 메뉴에 개발자 옵션이 표시됩니다.
Mac 에서 개발자 옵션을 표시하는 단계:
1단계. 상단 도구 모음에서 "단어" 옵션을 누른 다음 "기본 설정"을 선택합니다.
2단계. "단어 기본 설정" 창이 나타나면 "리본 및 도구 모음"을 탭하고 창 오른쪽 섹션에서 "개발자" 옵션을 선택한 다음 "저장"을 누르세요.
그런 다음 아래 단계에 따라 Word에서 채울 수 있는 PDF를 만들 수 있습니다.
1단계. Word에서 PDF 문서를 연 다음 서식이 손실될 수 있다는 메시지가 표시되면 "확인"을 눌러 확인합니다. Word 옵션을 사용하여 문서 서식을 조정하세요.
2단계. 리본에서 "개발자" 버튼을 클릭하고 "디자인 모드"를 누릅니다. 그런 다음 콘텐츠 제어 아이콘을 사용하여 채울 수 있는 필드를 삽입합니다.
3단계. "디자인 모드"를 다시 탭하여 끄세요. 이제 문서를 Word에 저장하십시오.
PDF 편집, 주석 달기, PDF 변환 및 서명 추가와 같은 뛰어난 기능을 자랑하는 최고의 PDF 편집기 중 하나는 PDF 편집기 입니다. 전문가처럼 PDF를 처리하려는 모든 솔루션을 제공하는 올인원 도구입니다. 이를 사용하면 걱정 없이 처음부터 채울 수 있는 PDF를 만들 수 있습니다.
PDF 편집기는 PDF 문서에 보관된 채울 수 있는 양식을 감지하고 추가하는 도구를 제공합니다. 또한 사용자에게 PDF 문서 작업을 위한 다른 기능을 제공합니다. 문서의 텍스트와 이미지를 편집할 수 있습니다.
이는 문서를 PDF에서 Word 및 기타 형식으로 쉽게 변환할 수 있는 최고의 PDF 변환기 중 하나입니다. 이 도구를 사용하면 텍스트 상자, 확인란 등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PDF 편집기 주요 기능:
다음은 PDF 문서를 쉽게 채울 수 있도록 만드는 단계입니다.
01 먼저 PDF Editor를 PC에 다운로드하여 설치하세요. 이제 이를 실행하여 기본 인터페이스를 엽니다.
02 "더하기(+)" 버튼을 클릭하고 열어 도구에 PDF 문서를 업로드합니다.
03 "양식" 탭으로 이동하면 "텍스트 추가", "체크박스 추가" 등과 같은 도구를 찾아 채울 수 있는 PDF 양식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 도구를 사용하여 PDF 파일에 필드와 상자를 추가하세요.
04 양식 필드를 추가한 후 오른쪽 상단의 "미리보기" 버튼을 클릭하여 양식을 작성합니다. 완료되면 "저장" 버튼을 눌러 파일을 저장하거나 "파일" > "공유"를 눌러 파일을 클라우드에 공유하세요.
Word 문서에서 채울 수 있는 PDF를 쉽게 만들 수 있으며 오프라인과 온라인 모두 가능합니다. 이를 수행하는 다양한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Word 파일을 채울 수 있는 PDF로 쉽게 변환하려면 PDF 만들기, 채우기, 편집 등과 같은 PDF 기능이 필요합니다. Adobe에는 사용자가 이러한 모든 도구를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Word Doc을 Acrobat에 로드하는 동안 PDF로 변환되며 양식 준비 기능을 사용하면 채울 수 있는 필드 및 양식 필드를 자동으로 감지할 수 있습니다. 채울 수 있는 필드에 대해 쉽게 추가, 위로 이동, 삭제 등의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Adobe Acrobat을 사용하여 PDF를 채울 수 있게 만드는 단계입니다.
Step 1. Adobe Acrobat Pro를 설치하고 실행하세요. "도구" 옵션과 "PDF 만들기"로 이동하세요.
2단계. 입력 가능한 PDF로 변환하려는 Word 문서를 선택한 다음 "만들기" 탭을 누르세요.
3단계. "도구"를 클릭하고 "양식 및 서명"을 선택한 다음 "양식 준비"를 선택합니다.
4단계. Word 문서에서 만든 PDF 파일을 선택한 다음 "시작"을 누르세요. Adobe는 채울 수 있는 모든 필드를 감지하고 양식 필드를 추가합니다.
5단계. "저장" 아이콘을 클릭하여 입력 가능한 PDF를 저장하세요.
PDF 파일을 변환하고 편집할 수 있는 무료 온라인 도구입니다. 편집 모듈의 양식 작성기를 사용하면 텍스트, 단락, 필드 등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는 PDF 파일은 3개뿐입니다. Word Doc을 채울 수 있는 PDF로 변경하는 방법에 대한 단계를 확인하세요.
1단계. 웹 브라우저에서 Docfly 웹사이트로 이동하여 채울 수 있는 PDF로 변환하려는 Word 문서를 끌어다 놓습니다.
2단계. Word 문서를 선택한 다음 오른쪽 상단 섹션에 있는 점 3개 메뉴를 누릅니다. 다음으로 "PDF로 변환"을 선택하세요.
3단계. 변환한 파일을 탭한 다음 "편집"을 누르고 "PDF 양식 작성기" 및 "텍스트 필드"를 선택한 다음 채울 수 있는 필드를 추가합니다.
4단계. "내보내기" 및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 양식을 장치의 파일에 저장합니다.
그게 다야. Word에서 채울 수 있는 PDF를 만드는 것은 쉬운 과정입니다. 당신은 취해야 할 올바른 단계를 알아야합니다. Word에서 PDF 양식을 성공적으로 작성하려면 개발자 옵션을 활성화해야 합니다. 그러면 다른 모든 작업이 수행됩니다. 서식과 문서 레이아웃을 유지하면서 PDF를 채울 수 있게 만드는 가장 쉬운 방법은 PDF 편집기 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PDF 문제를 문제 없이 처리할 수 있는 모든 도구를 한 곳에 모아 놓은 강력한 도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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