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백 명의 사람들에게 편지를 보내는 것은 각 편지를 별도로 입력해야 한다면 너무 많은 작업이 될 수 있습니다. 메일 병합을 사용하면 한 글자를 입력하여 수백 개의 고유한 글자로 생성할 수 있습니다. 모든 편지는 동일한 메시지를 전달하지만 각 편지에는 고유한 이름과 주소가 있습니다.
Word를 사용한 메일 병합은 간단해 보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PDF를 메일 병합할 수 있나요? 물론, 올바른 도구가 있으면 PDF를 메일 병합할 수 있습니다. PDF로 메일을 병합하는 데 도움이 되는 최고의 온라인 및 오프라인 도구를 살펴보겠습니다. ( 이메일용 PDF를 암호화할 수 있나요? )
이 섹션에서는 온라인 도구를 사용하여 PDF 문서와 편지 병합을 수행하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이 방법은 컴퓨터에 소프트웨어를 설치하지 않으려는 경우에 이상적입니다. 또한 다른 운영 체제를 사용하는 것과 관련된 호환성 문제도 없습니다.
CloudHQ Chrome 확장 프로그램은 이메일을 PDF 문서로 변환하는 데 도움이 되는 온라인 도구입니다. 이는 다음을 수행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여러 이메일을 하나의 PDF로 결합합니다.
* 이메일을 별도 또는 병합된 PDF 파일로 다운로드하세요.
* 이메일을 병합하고 이메일 주소로 전달하세요.
CloudHQ를 사용하여 여러 이메일을 하나의 PDF로 결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1단계. Gmail을 열고 받은편지함에서 병합하려는 이메일을 선택하세요. Gmail 툴바에 나타나는 다운로드 아이콘을 클릭하세요. 아래 이미지와 같이 선택한 이메일을 저장하기 위한 다양한 파일 형식이 표시됩니다.
2단계. 드롭다운 메뉴에서 선택한 모든 이메일을 별도 또는 병합된 PDF 파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방법을 선택하고 하단의 변환 시작을 클릭하세요.
3단계. 변환이 완료되면 CloudHQ로부터 병합된 파일이 포함된 이메일을 받게 됩니다. 이메일을 열어 파일을 다운로드하세요.
추천할 만한 사항: Google 문서를 PDF로 이메일로 보낼 수 있나요? 여기에 전체 참조가 있습니다.
GMass는 Google 시트를 PDF로 메일 병합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Chrome 확장 프로그램입니다. 수백 개의 파일을 수동으로 작성하지 않고도 이메일 캠페인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접근 방식을 사용하려면 다음이 필요합니다.
* Gmail 계정.
* 이메일 수신자의 세부정보가 포함된 Google 시트입니다.
* 파일 호스팅을 위한 Google 드라이브.
GMass를 사용하여 PDF 문서를 어떻게 메일 병합합니까?
1단계. gmass.co를 방문하여 오른쪽에 있는 Gmail에 추가를 클릭하세요. 웹사이트가 Chrome 웹 스토어로 연결됩니다. 오른쪽의 Chrome에 추가를 클릭하여 Chrome 브라우저에 추가하세요.
2단계. Google 시트를 만들고 이메일 수신자의 이름, 주소, 기타 세부정보를 입력합니다.
3단계. GMass가 이미 설치되어 있는 경우 Gmail로 이동하여 상단의 Google 시트 연결 버튼을 선택하세요. 생성한 Google 시트를 선택하고 Gmail에 연결할 수 있는 창이 열립니다.
4단계. 스프레드시트에 연결을 클릭하여 Google 스프레드시트에서 정보를 가져옵니다. 이메일을 작성할 수 있는 새 창이 열립니다. GMass는 아래와 같이 자동으로 모든 수신자를 채웁니다.
5단계. 메시지를 입력하고 GMass 버튼의 화살표에 있는 자리 표시자를 사용하여 개인화된 필드를 만듭니다. 마지막으로 GMass 버튼을 클릭하여 이메일을 보냅니다. 보낸 폴더를 열면 이메일이 Google 시트의 모든 수신자에게 전송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PDF Mail Merger는 Excel 워크시트의 데이터와 PDF 파일을 메일 병합할 수 있는 온라인 도구입니다. 온라인 애플리케이션이므로 컴퓨터에 설치할 필요가 없습니다. 하지만 이를 사용하려면 웹사이트에서 계정을 만들어야 합니다.
메일 병합 프로세스를 시작하기 전에 Excel을 사용하여 이름, 주소 등의 목록을 만듭니다. 또한 PDF 템플릿이 준비되었는지 확인하세요. 이 두 가지가 있으면 아래 단계에 따라 메일 병합에 PDF를 첨부하세요.
1단계. pdfmailmerger.com을 방문하여 계정을 만드세요. 세부 정보를 입력한 후 등록을 클릭하면 홈 화면에 접속됩니다. 그런 다음 편지 병합 만들기 를 클릭합니다.
2단계. PDF 로고가 있는 상자 내부를 클릭하여 PDF 템플릿을 업로드합니다. 업로드가 완료되면 Excel 시트 아이콘을 클릭하여 Excel 파일을 업로드하세요.
3단계. 파일을 업로드하면 편집기가 활성화되어 PDF 템플릿을 채울 수 있습니다. 편집기에서 자리 표시자를 사용하여 필드를 생성할 수 있으므로 PDF 파일에는 채울 수 있는 필드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4단계. 왼쪽에 있는 자리 표시자를 PDF 템플릿의 적절한 위치로 드래그합니다. 표시되지 않거나 잘못된 자리 표시자가 나타나면 머리글 행 변경을 클릭하고 Excel 시트에서 열 머리글이 있는 행을 선택합니다.
5단계. 자리 표시자로 PDF 문서를 채운 후 다운로드를 클릭하고 다음을 클릭합니다. 응용 프로그램이 문서를 병합하는 데 몇 초가 걸립니다. 완료되면 병합된 PDF 파일을 별도로 다운로드하거나 결합된 파일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Excel 시트에서 이메일 주소를 가져와 이메일을 통해 보낼 수도 있습니다.
추가 자료: PDF를 Word로 쉽게 내보내는 방법? 최고의 사용 방법 가이드
오프라인에서 PDF로 메일 병합할 수 있나요? 이 섹션에서는 오프라인 도구를 사용하여 편지 병합을 PDF로 저장하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이 방법은 이미 Word가 설치되어 있거나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지 않은 경우에 이상적입니다.
Microsoft Word를 사용하면 Word 문서를 메일 병합하여 PDF 파일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하려면 Adobe Acrobat 추가 기능이 필요합니다. 이 추가 기능은 Office 365를 사용하여 PDF 첨부 파일과 메일 병합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MS Word 2016을 사용하여 PDF 문서와 메일 병합을 수행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1단계. 엑셀 시트를 열고 이메일을 보내고 싶은 사람의 목록을 만듭니다. 여기에는 이름, 주소 등 고유한 필드를 입력합니다.
Step 2. Word를 열고 템플릿 문서를 만듭니다. 문서가 준비되면 우편물 탭을 클릭하고 메일 병합 시작 , 이메일 메시지 를 차례로 선택합니다.
3단계. 수신자 선택을 클릭하고 기존 목록 사용을 선택합니다. 그런 다음 생성한 Excel 파일을 찾아 선택합니다.
4단계. 개인 정보를 추가하려는 문서 부분을 클릭합니다. 그런 다음 우편물 탭 아래의 병합 필드 삽입을 클릭하여 개인 정보에 대한 자리 표시자를 추가합니다.
5단계. 리본 오른쪽에 있는 Adobe PDF로 병합을 클릭하여 PDF 메일 병합을 완료합니다. 두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문서를 이메일로 보내거나 컴퓨터에 PDF 파일로 저장하는 것입니다.
Mail Merge Toolkit은 Word, Publisher 및 Outlook을 사용하여 PDF로 메일을 병합하는 데 도움이 되는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Gmail용으로 설계된 대부분의 메일 병합 도구는 Outlook에서 작동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Outlook 사용자에게는 메일 병합 도구 키트가 매우 중요합니다. Outlook에서 PDF 첨부 파일과 메일 병합을 수행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단계. Mapilab에서 메일 병합 도구 키트를 설치합니다. 추가 기능은 리본 오른쪽에 있는 워드 프로세서의 우편물 탭에 나타납니다.
2단계. 일반 절차에 따라 Excel 워크시트의 데이터를 사용하여 Word에서 편지 병합을 만듭니다. 차이점은 Finish and Merge 대신 Merge & Send 를 선택하는 마지막 부분에 있습니다. 병합 및 보내기를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은 팝업창이 나타납니다. 이메일 수신자의 데이터 유형으로 이메일을 선택하고 개인화된 메시지에 대한 자리 표시자를 사용하여 이메일 제목을 입력합니다.
3단계. 메시지 설정 옆에 있는 메시지 형식을 클릭하여 보낼 수 있는 메시지 유형을 확인하세요. PDF 첨부파일(인쇄에 최적화됨)을 선택하세요.
4단계. 메시지 본문 편집을 클릭하여 이메일 메시지를 입력합니다. 완료되면 확인을 클릭한 다음 하단에서 X 메시지 보내기를 선택합니다. 메시지는 Outlook 이메일을 사용하여 자동으로 전송됩니다. 또는 편지 병합 PDF를 컴퓨터의 폴더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5단계. Word에서 메시지를 보낸 후 Outlook에서 보낸 메시지로 이동합니다. 개인화된 필드가 포함된 PDF 형식으로 전송된 모든 메시지를 볼 수 있습니다.
보너스로 PDF 파일을 병합하는 방법을 고려해 보겠습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Coolmuster PDF Merger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은 PDF를 메일로 병합하는 데는 도움이 되지 않지만 파일을 결합하는 데는 도움이 됩니다. 컴퓨터에 관련 PDF 문서가 있는 경우 이를 병합하여 쉽게 공유하고 인쇄하고 파일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Coolmuster PDF Merger 안전한 환경에서 이를 수행합니다.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하면 오프라인으로 작업할 수 있습니다. 즉, 파일을 온라인 플랫폼에 업로드하여 파일 보안을 위험에 빠뜨릴 필요가 없을 뿐만 아니라 파일을 병합하기 위해 인터넷에 의존할 필요도 없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Windows 11/10/8/ 및 7과 호환됩니다. 컴퓨터에서 많은 공간을 차지하지 않고 빠르게 실행되는 가벼운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Coolmuster PDF Merger 의 주요 특징:
Coolmuster PDF 병합을 사용하여 PDF 문서를 병합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01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하고 화면에 나타나는 단계에 따라 설치하고 실행하세요.
02 오른쪽 상단의 파일 추가를 클릭하여 병합하려는 PDF 파일을 추가하세요. 또한 많은 파일이 포함된 폴더를 추가하고 삭제 버튼을 사용하여 원하지 않는 파일을 제거할 수도 있습니다.
03 오른쪽에서 점 3개가 있는 찾아보기 버튼을 클릭하여 출력 폴더를 선택합니다.
04 시작 버튼을 클릭하면 병합 프로세스가 시작됩니다.
수백 개의 PDF 파일을 직접 작성하는 것은 시간이 많이 걸리고 지루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오프라인 및 온라인 도구를 사용하면 몇 초 안에 프로세스를 완료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 게시물에서는 메일 병합 이메일에 PDF를 추가하는 방법을 보여주었습니다. Gmail, Outlook을 통해 파일을 보내거나 컴퓨터에 저장하려는 경우 도움이 될 수 있는 도구가 있습니다.
단지 PDF 파일을 병합하고 싶다면 Coolmuster PDF Merger 최고의 도구입니다. 무료 평가판이 있으며 오프라인으로 작업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이 앱에는 간단한 사용자 인터페이스가 있어 단 몇 초 만에 프로세스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지금 Coolmuster PDF Merger 다운로드하여 파일을 빠르고 안전하게 병합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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