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아이폰에 있는 사진을 아내의 아이폰으로 에어드롭하려고 하면 '사람을 찾을 수 없습니다. 근처에 공유할 사람이 없습니다.'라는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아내는 나에게 에어드롭할 수 있습니다. 문제 없습니다. 설정은 동일합니다. 우리는 서로의 연락처에 있고 동일한 Wi-Fi 네트워크에서 작동하고 있습니다. 두 전화기를 모두 종료했다가 다시 시작해도 소용이 없습니다. 또한 (다른 사람의 경험에 따르면) Wi-Fi와 Bluetooth를 껐다가 다시 켜기도 했습니다. 도와주세요."
- Apple 커뮤니티에서
AirDrop은 Apple 장치 간에 파일을 빠르게 전송할 수 있는 편리한 도구입니다. 그러나 많은 사용자에게 "AirDrop No People Found"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문제는 왜 발생합니까? 이 기사에서는 AirDrop이 사람을 찾을 수 없는 이유를 분석하고 포괄적인 솔루션을 제공할 것입니다.
AirDrop에 사람을 찾을 수 없다고 표시되면 다음과 같은 이유가 있을 수 있습니다.
AirDrop이 누구도 찾지 못하는 이유를 알고 나면 시도해 볼 수 있는 몇 가지 효과적인 솔루션이 있습니다.
"AirDrop 사람을 찾을 수 없습니다." 메시지가 나타나면 가장 먼저 확인해야 할 것은 기기 간 거리입니다. AirDrop의 최적 작동 범위는 9미터 이내입니다. 거리가 이 범위를 초과하면 Bluetooth 및 Wi-Fi 신호가 약해질 수 있습니다.
잘못된 AirDrop 설정이 "AirDrop이 누구도 찾지 못함" 문제의 주요 원인인 경우가 많습니다. 가장 간단하고 효과적인 솔루션은 AirDrop 가시성을 "모든 사람"으로 조정하는 것입니다.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1단계. "설정" > "일반" > "AirDrop"을 엽니다.
2단계. 나타나는 옵션에서 "모두"를 선택합니다.
3단계. 상대방이 여전히 귀하의 기기를 찾을 수 없다면 상대방의 AirDrop도 "모두"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Bluetooth나 Wi-Fi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으면 AirDrop이 사람을 찾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두 기능을 다시 시작하면 일시적인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려면 아래 단계를 따르세요.
1단계. "설정" > "블루투스"로 이동하여 블루투스를 껐다가 다시 켜세요.
2단계. "설정" > "Wi-Fi"에서 마찬가지로 Wi-Fi를 껐다가 다시 켜세요.
개인용 핫스팟을 활성화한 후 Wi-Fi 채널 충돌로 인해 AirDrop에 "사람을 찾을 수 없음"이 표시될 수 있습니다. 개인용 핫스팟을 끄면 이 문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수행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단계. "설정" > "개인 핫스팟"을 엽니다.
2단계. "다른 사람의 참여 허용" 옵션을 끄십시오.
3단계. 홈 화면으로 돌아가서 AirDrop을 다시 사용해 보세요.
AirDrop에 제한을 설정한 경우 Mac Book이든 다른 iDevice이든 해당 장치는 AirDrop의 근처 옵션으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또한 귀하의 기기에 대한 모든 AirDrop 요청은 자동으로 거부됩니다.
AirDrop 제한을 제거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단계. iPhone에서 "설정"을 엽니다.
2단계. 아래로 스크롤하여 "스크린 타임"을 누른 다음 "콘텐츠 및 개인 정보 보호 제한"을 누릅니다. 메시지가 나타나면 iPhone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3단계. '허용된 앱'을 탭하세요.
4단계. "AirDrop"을 찾아 옆에 있는 토글이 녹색인지 확인하세요. 꺼져 있으면 AirDrop이 제한됩니다. AirDrop을 허용하려면 켜세요.
두 기기 모두에서 오래된 iOS 버전을 실행하면 "AirDrop No People Found" 문제가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새로운 iOS 버전 에는 기존 문제에 대한 자동 수정 기능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가능한 경우 항상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는 것이 좋습니다.
"AirDrop No People Found"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iOS 업데이트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단계. iPhone을 Wi-Fi에 연결합니다.
2단계. "설정"을 연 다음 "일반"을 탭하세요.
3단계.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탭하고 기기가 최신 iOS 버전을 확인할 때까지 기다립니다. ( iPhone 소프트웨어 업데이트에 실패했나요 ?)
4단계. 업데이트가 나타나면 "다운로드 및 설치"를 탭하세요.
장치를 강제로 다시 시작하는 것은 시스템 오작동을 해결하는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입니다. "AirDrop이 누구도 찾지 못함"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이 방법을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작동 방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위의 방법을 모두 시도했는데도 "AirDrop에 사람을 찾을 수 없습니다."라는 메시지가 계속 표시된다면 하드웨어나 시스템 문제일 수 있습니다. 이 경우 Apple 지원에 문의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러나 이 프로세스는 몇 시간 또는 며칠이 걸릴 수 있습니다. 보내거나 받아야 할 긴급한 파일이 있는 경우 다음 섹션을 계속 읽고 Apple 장치 간 파일 전송을 위한 AirDrop 대안 에 대해 알아볼 수 있습니다.
AirDrop이 지속적으로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음 두 가지 도구를 사용하여 Apple 기기 간에 파일을 전송할 수 있습니다.
두 대의 iOS 기기 간에 데이터를 전송하고 싶다면 Coolmuster Mobile Transfer 탁월한 선택입니다. AirDrop과 달리 Mobile Transfer는 네트워크 연결이 필요하지 않고 사용하기 쉬우며 한 번의 작업으로 많은 양의 데이터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Coolmuster Mobile Transfer 선택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Mobile Transfer를 사용하여 iOS 에서 iOS 로 데이터를 전송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01 컴퓨터에 도구를 다운로드, 설치 및 실행합니다. USB 케이블을 사용하여 두 iPhone을 컴퓨터에 연결하십시오. 메시지가 표시되면 각 iPhone에서 "신뢰"를 눌러 연결을 허용하세요.
02 두 장치가 모두 연결되면 프로그램 인터페이스가 나타납니다. 소스 및 대상 장치가 올바르게 식별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렇지 않은 경우 "뒤집기" 버튼을 클릭하여 위치를 전환하세요.
03 연락처, 메모, 달력, 북마크, 도서 등 콘텐츠 목록에서 전송하려는 항목을 선택하세요. 그런 다음 "복사 시작" 버튼을 클릭하면 전송 프로세스가 자동으로 시작됩니다.
비디오 튜토리얼:
iOS 장치와 Mac 컴퓨터 간에 데이터를 전송하려는 사용자에게 Coolmuster iOS Assistant 는 완벽한 솔루션입니다. 다양한 데이터 유형을 지원하며 iOS 장치와 Mac 컴퓨터 간에 원클릭으로 데이터를 원활하게 전송할 수 있습니다.
Coolmuster iOS Assistant의 주요 특징:
iOS Assistant를 사용하여 iOS 기기와 Mac 간에 파일을 전송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01 Mac 에서 도구를 다운로드, 설치 및 실행합니다. USB 케이블을 사용하여 iPhone을 Mac 에 연결하고 메시지가 표시되면 장치를 신뢰하십시오. 연결되면 인터페이스가 나타납니다.
02 왼쪽 패널에서 카테고리를 선택하고 오른쪽 패널에서 특정 항목을 선택합니다. iPhone에서 Mac 으로 파일을 전송하려면 "내보내기" 버튼을 클릭하세요. Mac 에서 iPhone으로 전송하려면 "가져오기" 버튼을 클릭하세요.
비디오 튜토리얼:
AirDrop에 "사람을 찾을 수 없음"이 표시되면 위의 수정 사항을 시도하여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문제가 지속되면 Coolmuster Mobile Transfer 와 Coolmuster iOS Assistant는 파일 전송을 더욱 효율적이고 편리하게 만들어주는 두 가지 적극 권장되는 대체 도구입니다!
관련 기사:
[7가지 빠른 수정] iPhone/iPad에서 AirDrop이 거부되는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AirDrop 연락처만 작동하지 않나요? - 그 이유와 6가지 해결방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