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 후 라이센스 코드(등록 코드 또는 라이센스 키)를 받지 못했다고 생각하기 전에 다음 방법을 시도하여 라이센스 코드를 확인하십시오. 주문을 성공적으로 완료하면 몇 분 안에 라이센스 코드를 받게 되며 결제 플랫폼이나 이메일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구매를 완료했는지 확실하지 않습니까? 여기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팁: 소프트웨어를 등록하려면 라이선스가 부여된 이메일(등록된 이메일)과 라이선스 코드가 모두 필요합니다. 그리고 라이선스가 부여된 이메일은 주문할 때 제공한 이메일 주소입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
Coolmuster의 공식 웹 사이트에서 제품을 구매할 때 1 개월, 1 년, 평생 및 비즈니스 라이센스 등 다양한 라이센스 유형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모든 제품이 모든 라이선스 유형을 제공하는 것은 아닙니다.
예를 들어, 1년 라이선스의 경우 1년 동안 사용할 수 있으며 그 이후에는 "1년 구독" 또는 "자동 갱신 서비스"라고 합니다. 계속하지 않으려는 경우 구독이 만료되기 전에 수동으로 취소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1개월 라이선스를 사용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으며 "1개월 구독" 또는 "자동 갱신 서비스"로 자동 갱신됩니다. 서비스 사용을 중지하려는 경우 다음 청구 기간 전에 수동으로 취소할 수 있습니다.
참고: 필요한 경우 여기에서 Coolmuster 제품에 대한 구독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1년 라이선스 또는 1개월 라이선스가 만료되면 구독 을 수동으로 취소하지 않으면 제품이 자동으로 갱신됩니다. 환불 정책에 따라 자동 갱신 제품에 대한 환불은 지원되지 않음을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유 1 : 주문이 완료되면 결제 플랫폼인 2Checkout(현재 Verifone) <support@2checkout.com>에서 구독 관리 방법을 알려주는 이메일이 전송됩니다. 구독 제품에 대한 이 주문 확인 이메일의 제목은 "www.coolmuster.com/ 에서의 주문: 제품 및 결제 정보"와 같습니다.
이유 2: 구독이 만료되기 7일 전에 2Checkout(현재 Verifone) <no-reply@2checkout.com>에서 만료 및 갱신을 알리기 위해 "갱신 알림"이라는 제목의 재청구 알림 이메일을 보내드립니다. 첫 번째 갱신 제품에는 자동 갱신을 켜거나 끌 수 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이유 3 : 환불 정책의 환불 요건을 충족하고 환불을 받고자 하는 경우 "환불은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의 단계에 따라 환불 요청을 제출해 주시면 최대한 빨리 처리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