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도움말 센터>>환불 정책

환불 정책

Coolmuster 는 정식 버전을 구매하기 전에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평가판을 제공합니다. 환불을 요청하고 환불 조건을 충족하는 경우 구매 통화로 전체 구매 가격을 환불해 드립니다. 이 서비스에 대한 수수료는 부과되지 않습니다. 환불 요청은 평일 영업일 기준 1일 이내에 support@coolmuster.com 이메일을 통해 지원팀을 통해 처리됩니다.

모든 판매는 최종적입니다. 등록 세부 정보 및 다운로드 지침이 게시되면 취소할 수 없습니다. 환불 정책에 대한 예외 사항은 사례별로 처리되며 긴급 상황 또는 정상참작이 가능한 상황에서만 처리됩니다. 제품 사용이 만족스럽지 않은 경우 Coolmuster에서 승인한 조건에 따라 전액 환불할 수 있습니다.

Coolmuster 90일 이내에 전액 환불을 제공하는 경우: 환불에는 다음과 같은 합당한 근거와 같은 설명이 필요하며 구매 후 90일 이내에 제출해야 합니다.

팁: 데이터 복구의 즉각성으로 인해 다음 제품은 최대 7일 환불 보장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Android SMS + 연락처 복구, Android용 Lab.Fone, iPhone SMS + 연락처 복구, iPad iPod iPhone 데이터 복구, 데이터 복구, Android WhatsApp 복구, iPhone WhatsApp 복구.

- 제품이 귀하의 컴퓨터 하드웨어와 호환되지 않거나 제품에 구매 후 30일 이내에 당사 지원 팀에서 해결할 수 없는 중대한 기술적 문제가 있습니다.

- 잘못된 제품을 구매한 후 90일 이내에 Coolmuster 에서 올바른 제품을 구매한 경우. 잘못된 제품을 환불해 드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두 제품이 관련이 없는 경우 환불을 승인하지 않습니다.

- 실수로 두 개의 동일한 제품을 구매한 경우 제품 중 하나를 환불해 드릴 수 있습니다.

- 제품은 제품 페이지, 구매한 자료 또는 광고에 설명된 기능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 등록 코드를 적시에 받을 수 없으며, 영업일 기준 1일 이내에 이를 보고한 후 지원팀으로부터 응답을 받을 수 없습니다. (팁: 등록 코드를 검색하려면 https://secure.2co.com/myaccount/ 에서 검색할 수 있습니다.)

당사는 다음과 같이 환불을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 구매 후 90일이 지나면 환불되지 않습니다.

- 정당한 사유가 없는 경우 환불 요청 및 주문 취소가 승인되지 않습니다.

- 구매하기 전에 제품 설명을 자세히 읽지 않아 제품의 기능 및/또는 결과에 만족하지 못하는 경우.

- 제3자 유통업체에서 제품을 구매한 후에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환불 요청은 대리점에 문의하십시오. 이 경우 딜러에게 연락하여 환불을 처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 귀하가 Coolmuster에서 소위 "잘못된" 제품을 구매한 후 당사에 연락하지 않고 다른 제품 제공업체로부터 유사한 제품을 구매했다고 주장하는 경우.

- 기술적 문제에 대한 환불을 요청했지만 지원 팀에 지원을 요청하지 않거나 관련 오류에 대한 구체적인 설명을 제공하지 않은 경우.

- 소프트웨어 번들에 포함된 단일 소프트웨어에 대한 환불을 요청하는 경우.

- 자동 갱신 제품에 대한 환불 요청은 승인되지 않습니다. 제품을 구매하면 결제 플랫폼인 2Checkout(현재 Verifone)에서 자동 갱신 서비스를 상기시키고 취소 방법을 보여줍니다. 또한 2Checkout(현재 Verifone)은 주문이 만료되기 7일 전에 이메일을 보내드리며 주문이 만료되기 전에 언제든지 자동 갱신 서비스를 취소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제때 서비스를 취소하지 않으면 자신의 행동에 대한 책임은 귀하에게 있습니다.

- Android SMS + 연락처 복구, Lab.Fone for Android, iPhone SMS + 연락처 복구, iPad iPod iPhone 데이터 복구, 데이터 복구, Android WhatsApp 복구, iPhone WhatsApp 복구와 같은 제품을 포함하여 데이터 복구 시리즈 제품이 손실된 데이터의 전부가 아닌 일부만 복구하기 때문에 환불 요청이 승인되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평가판이 손실된 데이터를 스캔할 수 있는 경우 정식 버전은 데이터를 다시 찾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정식 버전을 구매하기 전에 결과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환불이 처리되면 해당 등록 코드가 무효화되므로 컴퓨터에서 소프트웨어를 완전히 제거하고 제거하십시오.

관련 FAQ:

주문을 한 후 취소할 수 있나요?

환불은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환불 요청이 승인된 후 언제 환불을 받을 수 있나요?

feedback피드백

피드백더 나은 웹사이트를 만들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질문 유형을 선택해 주시면 적합한 서비스 팀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