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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업 FAQ

신청

  • 구독 또는 자동 갱신 서비스란 무엇입니까?
  • 구독 주문은 어떻게 하나요?
  • 향후 갱신을 위한 결제 정보를 변경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 Coolmuster 제품 구독을 취소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 구독이 성공적으로 취소되었는지 확인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 자동 갱신 제품에 대한 환불을 받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 등록

  • 등록정보가 유효하지 않아 등록하지 못한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내 소프트웨어를 등록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 구매 후 라이센스 코드를 받지 못한 경우 어떻게 해야 합니까?
  • 라이센스 코드를 분실했는데 어떻게 다시 받을 수 있나요?
  • 구매를 완료한 후 라이센스 코드를 언제까지 받을 수 있나요?
  • 결제

  • Coolmuster 할인 쿠폰 코드를 사용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 귀하의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다른 방법이 있습니까?
  • 정식 버전을 구입한 후에도 여전히 무료 평가판인 이유는 무엇입니까?
  • CD 버전은 어떻게 구매하나요?
  • 구입한 소프트웨어를 새 컴퓨터로 어떻게 옮기나요?
  • 웹사이트에 명시된 가격보다 더 많은 금액이 청구된 이유는 무엇입니까?
  • 구매가 완료되었는지 어떻게 알 수 있나요?
  • 내 신용카드가 승인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 내 주문 상태는 어떻습니까?
  • 사전판매 문의

  • 업그레이드 정책은 무엇입니까?
  • 구매 후 업그레이드를 무료로 적용할 수 있나요?
  • 귀하의 라이센스 정책은 무엇입니까?
  • 확장 다운로드 서비스는 무엇입니까?
  • 지원 응답을 받는 데 얼마나 걸리나요?
  • 정보 다운로드

  • 이미 구매한 소프트웨어를 어떻게 다시 다운로드할 수 있나요?
  • 웹사이트에서 다운로드 3회 제한에 도달했다고 말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 무료 다운로드 소프트웨어를 "등록"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 기타 판매 FAQ

  • 소프트웨어의 무료 평가판을 어떻게 구할 수 있나요?
  • 개발자가 불분명해서 프로그램을 열 수 없나요?
  • Windows 또는 Mac 컴퓨터에서 애플리케이션을 제거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 주의: 이 페이지에서 원하는 답변을 찾을 수 없거나 판매, 결제 또는 배송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알고 싶다면 주문 파트너인 2Checkout(현재 Verifone) 웹사이트( https://secure.avangate.com/support/ )를 방문하세요. 이 2Checkout(현재 Verifone) 페이지의 세부 사항을 확인한 후에도 여전히 문제가 있으면 온라인 피드백 기능을 통해 또는 이메일 (support@coolmuster.com) 을 통해 언제든지 문의해 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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