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 센터

고객 만족은 우리에게 최고의 선물입니다. 우리는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싶습니다. 당사 제품, 서비스 및 웹 사이트를 사용하는 데 문제가 있는 경우 먼저 아래 FAQ 섹션에서 해결 방법을 찾거나 support@coolmuster.com 로 이메일을 보내주십시오.

판매 FAQ
결제, 사전 판매 문의, 배송, 등록, 구독, 다운로드 및 기타 판매 문제에 대한 질문에 대한 답변을 찾아보십시오.
환불 FAQ
환불 정책, 주문 취소, 환불 절차, 환불 시간, 환불 경로 등에 대한 정보를 찾아보십시오.
제품 FAQ
제품 기능, 기술 문제 등에 대한 해당 제품에 대한 자주 묻는 질문 및 답변을 찾습니다.
온라인 튜토리얼
Coolmuster의 모든 제품에 대한 소프트웨어 사용에 대한 단계별 지침은 여기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직원 지원:

판매, 결제 및 배송에 대한 원하는 정보를 찾을 수 없는 경우 주문 파트너인 2Checkout(현재 Verifone)의 웹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https://secure.avangate.com/support/. 위의 FAQ 및 2Checkout(현재 Verifone) 웹사이트에서 확인 후에도 해결책을 찾을 수 없는 경우 언제든지 저희에게 연락 해 주시면 이메일을 받은 후 평일 24시간 이내에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더 많은 제품 >>
feedback피드백

피드백더 나은 웹사이트를 만들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질문 유형을 선택해 주시면 적합한 서비스 팀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