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웨어를 제대로 시작할 수 없는 경우 다음 방법을 시도하여 작동시키십시오.
1 단계. 최신 버전의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했는지 확인하십시오. 상단에서 메뉴를 확인하고 업데이트 확인 옵션을 눌러 다운로드한 소프트웨어가 최신 버전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최신 버전의 Coolmuster Android Assistant 또는 Coolmuster Lab.Fone for Android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https://www.coolmuster.com/downloads/cool-android-assistant.exe
https://www.coolmuster.com/downloads/cool-lab-fone-for-android.exe
다운로드한 새 버전은 컴퓨터의 이전 버전을 덮어쓰고 이전 버전에 존재하는 모든 문제를 자동으로 수정합니다. 이제 이 소프트웨어를 다시 한 번 실행하여 정상적으로 시작할 수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단계. 여전히 문제가 있는 경우 이메일을 통해 지원 팀에 이메일을 보내 support@coolmuster.com 분석을 위해 다음 정보를 제공하십시오.
- 프로그램 인터페이스의 스크린 샷 및 나타난 오류 메시지.
- 장치에 대한 세부 정보: 장치 모델 및 Android OS 버전.
* 장치에서 "설정" 버튼을 누를 수 있습니다. 메뉴 하단으로 스크롤합니다. "전화 정보" 옵션을 선택합니다. 그런 다음 "Android 버전"에서 번호를 확인하고 "모델 번호"에서 전화기 모델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크린 샷을 찍도록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 다운로드한 소프트웨어의 자세한 파일 정보입니다. 이러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시작 메뉴에서 %AppData%를 입력한 다음 로밍 > Coolmuster > Coolmuster Android Assistant경로를 따릅니다.
기술 팀이 이러한 모든 세부 정보가 첨부된 이메일을 받은 후 24시간 이내에 회신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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