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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 iDevice가 연결되지 않으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프로그램이 iPhone, iPad 또는 iPod을 인식하지 못하거나 iOS 장치가 연결되지 않는 경우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그리고 다음 팁에 따라 다시 연결해 보십시오.

1 부분. iDevice가 연결되어 있지만 인식할 수 없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합니까?
파트 2. 최신 iTunes가 설치되었지만 여전히 iDevice를 인식하지 못합니까?
파트 3. 추가 지원이 필요한 경우 당사에 문의하십시오.

1 부분. iDevice가 연결되어 있지만 인식할 수 없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합니까?

프로그램에서 iOS 장치를 인식할 수 없게 만드는 원인이 무엇인지 확실하지 않은 경우 다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가능한 이유와 해당 솔루션을 하나씩 수행하여 iDevice를 인식할 수 있도록 합니다. 성공적 으로.

1.1 인식할 수 없는 iDevice가 발생하는 가능한 이유

프로그램에서 iOS 장치를 인식하지 못하는 경우 다음과 같은 이유 때문일 수 있습니다.

(1) USB 케이블 또는 USB 포트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아 iDevice를 연결할 수 없습니다. 컴퓨터.

(2) "Trust This"일 때 이 컴퓨터를 인증하기 위해 iDevice에서 "신뢰" 옵션을 탭하지 않았습니다. 컴퓨터" 프롬프트가 나타납니다.

(3) iOS 버전이 iOS 4.0 미만이며 프로그램에서 지원하지 않습니다.

(4) 장치와 컴퓨터의 연결 상태가 좋지 않아 연결이 안정적이지 않습니다.

(5) 컴퓨터에서 Apple Mobile Device 서비스가 시작되지 않았습니다.

(6) 때때로 바이러스 백신 소프트웨어가 프로그램의 기능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7) iTunes 또는 Apple Music에서 iDevice를 인식할 수 없습니다.

1.2 iDevice를 인식할 수 있도록 하는 해당 솔루션

(1) USB 케이블이나 USB 포트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으면 다른 USB 케이블이나 USB 포트를 사용해 보세요 대신에.

(2) 프로그램이 iDevice에서 "신뢰"옵션을 탭하라는 메시지를 표시하면 암호 또는 지문으로 iOS 장치의 잠금을 해제한 다음 iDevice에서 "신뢰" 옵션을 눌러 연결하세요.

trust this computer on ios device

실수로 "신뢰하지 않음" 옵션을 탭했거나 "이 컴퓨터 신뢰"를 볼 수 없는 경우 장치에서 팝업을 사용하려면 장치를 분리했다가 다시 연결하여 팝업을 다시 표시하고 "신뢰"를 누르십시오. 선택. 자세한 내용은 방법을 참조하십시오. iPhone/iPad에서 이 컴퓨터를 신뢰하거나 신뢰하지 않습니다.

trust this computer

(3) iOS 버전이 iOS 4.0 미만인 경우 이전 버전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시도해 볼 프로그램 (이전 iPod이 지원됨) :

Windows 버전 : https://www.coolmuster.com/downloads/cool-iii2pc-transfer.exe

Mac 버전 : https://www.coolmuster.com/downloads/cool-iii2mac-transfer.dmg

시도한 후 라이선스 코드에 문제가 있는 경우 이메일을 통해 당사에 연락하여 교체하십시오. 그것: support@coolmuster.com.

iDevice의 iOS 버전을 확인하려면 "설정" > "일반"을 누르십시오. iOS 장치에서 "정보" > "버전"을 >하십시오.

check ios version

또는 "설정" > "일반"으로 이동하여 iDevice를 최신 iOS 버전으로 직접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최신 iOS 버전을 직접 다운로드하여 설치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 아이디바이스. (참고: iOS 버전을 업그레이드하기 전에 백업하십시오. 예기치 않은 데이터 손실의 경우 iTunes 또는 iCloud가 있는 iDevice.)

update ios version

(4) 장치와 컴퓨터 간의 연결 상태가 좋지 않은 경우 다른 모든 USB를 분리하십시오. 마우스와 키보드를 제외한 연결을 선택하거나 iOS 장치와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십시오.

(5) Apple Mobile Device 서비스가 시작되지 않은 경우 컴퓨터에서 실행해야 합니다. 받는 사람 그렇게하려면 Windows PC에서 "제어판"> "관리 도구"로 이동하십시오. 아래와 같이:

control panel

그런 다음 "서비스"를 클릭하고 확인할 수 있는 "Apple Mobile Device Service"를 찾으십시오 Apple Mobile Device Service의 상태. "실행 중"인 경우 변경할 필요가 없습니다. 만약 너라면 상태 열에서 "실행 중"을 볼 수 없으면 왼쪽의 "시작" 옵션을 클릭하십시오.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start apple mobile device service

서비스를 시작하려면 목록에서 "Apple Mobile Device Service"를 두 번 클릭 할 수도 있습니다. 그런 다음 아래와 같이 "서비스 상태: 중지됨"에서 "시작" 버튼을 클릭합니다.

start apple mobile device service

(6) 때때로 바이러스 백신 소프트웨어가 프로그램의 기능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프로그램을 사용할 때 바이러스 백신 설정을 변경하거나 비활성화하십시오.

여기서 안티 바이러스 소프트웨어를 일시적으로 비활성화하는 것이지만 안티 바이러스 소프트웨어를 제거하거나 컴퓨터의 다른 소프트웨어.

컴퓨터에서 바이러스 백신 소프트웨어를 비활성화하려면 "시작" > "제어판"을 클릭하십시오. "시스템 및 보안" > "관리 센터" > "바이러스 보호" > 컴퓨터에 설치된 바이러스 백신 소프트웨어를 볼 수 있는 곳입니다. 그런 다음 켜져 있으면 비활성화하십시오.

disable antivirus software

(7) 컴퓨터에 iTunes를 설치한 경우 최신 버전인지 확인하십시오. 그렇지 않은 경우 Apple 공식 웹 사이트에서 최신 iTunes (iTunes 64 비트 버전의 Windows 또는 iTunes 32 비트 버전의 Windows)를 다운로드하여 설치하십시오. 컴퓨터; 또는 "도움말" > "확인"을 클릭하여 iTunes를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십시오. 업데이트"를 iTunes 인터페이스에 게시합니다.

update itunes

파트 2. 최신 iTunes가 설치되었지만 여전히 iDevice를 인식하지 못합니까?

더 진행하기 전에 iTunes 또는 Apple Music에서 iOS 장치를 감지 할 수 있어야합니다 프로그램이 장치를 감지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최신 iTunes가 설치되어 있지만 여전히 iDevice를 인식하지 못하는 경우 인식 실패. Apple 지원에서 더 많은 솔루션을 얻으십시오 : https://support.apple.com/HT204095.

파트 3. 추가 지원이 필요한 경우 당사에 문의하십시오.

여전히 iDevice를 연결하지 못합니까? 이메일을 통해 더 많은 도움을 받으려면 직접 문의하십시오 : support@coolmuster.com 다음 정보와 함께:

(1) Apple 기기의 모델 및 iOS 버전은 무엇입니까?

(2) iTunes 버전은 무엇입니까?

(3) 컴퓨터의 운영 체제는 무엇입니까?

(4) Coolmuster 제품의 스크린샷을 보내주세요.

* 팁: PC에서 스크린샷 Windows 찍으려면 "Print Screen SysRq" 키를 누를 수 있습니다. 키보드를 클릭한 다음 "시작" > "모든 프로그램" > "보조 프로그램"을 클릭합니다. "페인트"> "Ctrl"+ "V"를 눌러 스크린 샷을 붙여 넣은 다음 사진을 저장하고 저희에게 보내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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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프트웨어 설치, 연결 및 사용에 대한 다른 문제는 관련 페이지로 이동하여 찾으십시오. 솔루션:

>iOS 어시스턴트 FAQ

> 모바일 전송 FAQ.

>iOS 지우개 FAQ;

> iPhone 데이터 복구 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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