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도움말 센터>>USB를 통해 장치를 연결하지 못하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합니까?

USB를 통해 장치를 연결하지 못하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합니까?

Android 휴대폰이 USB 케이블로 컴퓨터에 연결되지 않거나 USB를 통해 컴퓨터에 연결할 때 Coolmuster 소프트웨어가 Android 휴대폰을 응답하지 않거나 인식하지 못하는 경우, 해결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부. Android 장치가 USB를 통해 PC에 연결할 수 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파트 2. Android 장치가 USB를 통해 연결되지 않는 경우 어떻게 해결합니까?
3부. 대안: USB 대신 Wi-Fi를 통해 Android 기기를 연결하세요
4부. 추가 지원이 필요한 경우 당사에 문의하세요.

1부. Android 장치가 USB를 통해 PC에 연결할 수 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다음은 가장 일반적인 이유와 해당 해결 방법 목록입니다. 각각을 확인하여 문제를 진단하고 해결하세요.

문제
솔루션
1. 지원되지 않는 기기
2. USB 케이블 문제
3. USB 포트 문제
4. USB 디버깅이 비활성화되었습니다.
5. 잘못된 연결 모드
6. 드라이버 문제
7. 시스템 업데이트 문제
8. 소프트웨어 충돌
9. 유해한 앱 차단
10. 기타 알려지지 않은 문제

파트 2. Android 장치가 USB를 통해 연결되지 않는 경우 어떻게 해결합니까?

아래의 각 제안 사항은 휴대폰이 PC에 연결되지 못하게 할 수 있는 특정 문제를 해결합니다. 문제의 원인이 무엇인지 확실하지 않은 경우 각 방법을 하나씩 시도해 보세요.

Tip 1. 지원기기 확인하기

귀하의 Android 기기가 Coolmuster 제품에서 지원되는지 확인하세요. 일반적으로 Coolmuster 의 Android 제품은 거의 모든 Android 휴대폰 및 태블릿과 완벽하게 호환됩니다.

여기에서 지원되는 Android 장치 목록을 확인하세요: https://www.coolmuster.com/tech-spec/android-assistant.html

팁 2. 새 USB 케이블을 사용하세요

컴퓨터가 휴대폰을 인식하지 못하는 경우 USB 케이블에 결함이 있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새 케이블이나 다른 케이블을 사용해 문제가 해결되는지 확인하세요.

Tip 3. USB 포트 확인

USB 포트에 먼지나 이물질이 끼어 접촉 불량을 유발하여 안정적인 연결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과 컴퓨터 모두의 USB 포트를 확인하고 청소하세요.

  • 손전등을 사용하여 포트에 이물질이 없는지 검사하십시오.
  • 휴대폰을 끄고 바늘, 이쑤시개, 핀셋을 사용하여 잔해물을 제거하세요.
  • 포트에서 보풀이나 기타 물질을 제거하십시오.
  • 소독용 알코올을 묻힌 면봉을 사용하여 포트를 청소하십시오.
  • 면봉을 돌려 남은 먼지를 제거합니다.
  • 전화기를 켜고 다시 연결을 시도하기 전에 최소 2시간 동안 전화기를 건조시키십시오.

컴퓨터에서 잘못된 USB 포트를 사용하는 경우 휴대폰이 인식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른 포트에 연결해 보세요.

팁 4. USB 디버깅 활성화

USB 디버깅은 소프트웨어 개발을 위한 고급 액세스를 제공하며 때로는 연결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자세한 단계를 통해 USB 디버깅을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Android 장치에서 USB 디버깅을 활성화하는 방법 >>

enable usb debuggingenable usb debuggingenable usb debugging

팁 5. 휴대폰의 USB 연결 모드 확인

Android 기기의 USB 디버깅이 활성화되어 있지만 기기 연결에 여전히 실패하는 경우 잘못된 USB 연결 모드를 선택했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Android 휴대폰은 컴퓨터에 연결될 때 다양한 연결 옵션을 제공합니다. 올바른 모드를 선택하면 컴퓨터가 휴대폰을 인식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단계. USB 케이블을 사용하여 휴대폰을 PC에 연결합니다.

2단계. 알림 표시줄을 아래로 내리고 현재 연결 모드를 표시하는 Android 시스템 항목을 눌러 USB 기본 설정 페이지에 액세스합니다.

3단계. "파일 전송", "파일 전송" 또는 "사진 전송"을 선택합니다.

이를 선택하면 휴대폰이 "파일 탐색기" 또는 "Finder"에 저장 드라이브로 나타나 파일을 전송할 수 있습니다.

select usb connection mode

팁 6. 드라이버 업데이트 또는 재설치

드라이버는 운영 체제가 하드웨어 장치를 인식하고 상호 작용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드라이버가 없거나 오래되었거나 손상된 경우 PC가 휴대폰을 인식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드라이버를 업데이트하거나 재설치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Windows 에서 드라이버를 업데이트하려면:

1단계. USB 케이블을 사용하여 휴대폰을 PC에 연결합니다.

2단계. " Windows 키 + X"를 누르고 "장치 관리자"를 선택합니다.

3단계. 장치 관리자에서 Android 장치를 찾으십시오. 이 장치는 "휴대용 장치", "기타 장치" 또는 "범용 직렬 버스 컨트롤러" 아래에 나열될 수 있습니다.

4단계. 장치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드라이버 업데이트"를 선택합니다. 지시에 따라 드라이버 소프트웨어를 업데이트하십시오.

reinstall driver on your computer

Windows 에서 드라이버를 다시 설치하려면:

1단계. 업데이트가 되지 않으면 위의 1~3단계를 따르세요.

2단계. 장치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장치 제거"를 선택합니다.

3단계. 휴대폰을 연결 해제하고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세요.

4단계. 휴대폰을 PC에 다시 연결합니다. Windows 필요한 드라이버를 자동으로 감지하고 설치합니다.

참고: Coolmuster 소프트웨어에서 드라이버 설치에 실패했다는 메시지가 표시되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팁 7. 소프트웨어, 전화 및 PC 버전 업데이트

Coolmuster 소프트웨어, 휴대폰 및 PC 소프트웨어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면 호환성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최신 버전이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Coolmuster 소프트웨어를 업데이트하려면:

1단계. 컴퓨터에서 Coolmuster 소프트웨어를 엽니다.

2단계. 메뉴 아이콘을 클릭하고 "업데이트 확인"을 클릭합니다. 새 버전이 발견되면 "지금 업데이트"를 클릭하세요.

업데이트 확인

Android 휴대폰을 업데이트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세요.

1단계. "설정" >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로 이동합니다.

2단계. 업데이트가 있으면 "다운로드 및 설치"를 탭하세요.

Windows PC를 업데이트하려면:

1단계. " Windows 키 + I"를 눌러 설정을 엽니다.

2단계. "업데이트 및 보안" > " Windows 업데이트"로 이동합니다.

3단계. "업데이트 확인"을 클릭하고 사용 가능한 업데이트를 설치합니다.

팁 8. 타사 연결 도구 제거

Samsung Kies 또는 AirDroid와 같은 타사 도구는 때때로 휴대폰 연결과 충돌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도구나 유사한 도구가 설치되어 있는 경우 해당 도구를 제거하여 문제가 해결되는지 확인하십시오.

Windows 에서 타사 소프트웨어를 제거하려면:

1단계. " Windows 키 + I"를 눌러 설정을 엽니다.

2단계. "앱" > "앱 및 기능"으로 이동합니다.

3단계. 목록에서 소프트웨어를 찾아 클릭한 후 "제거"를 선택합니다.

타사 앱 제거

팁 9. 어쨌든 Coolmuster Android Assistant 설치

USB를 통해 Android 휴대폰을 컴퓨터에 연결하는 데 문제가 있는 경우 때때로 휴대폰에 "유해한 앱이 차단되었습니다( Coolmuster Android Assistant )"라는 메시지가 표시될 수 있습니다. 이는 Google Play Protect를 활성화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Coolmuster 의 공식 개인정보 보호정책최종 사용자 라이센스 계약 에 따라 귀하는 모든 Coolmuster 제품을 전적으로 신뢰할 수 있습니다.

문제를 해결하려면 '확인' 또는 '어쨌든 설치'를 클릭하여 다시 연결하세요.

install coolmuster android assistant anyway

팁 10. 휴대폰과 PC 다시 시작

경우에 따라 장치를 다시 시작하기만 하면 연결 문제가 해결될 수도 있습니다. 다음을 시도해 보세요:

Android 휴대폰을 다시 시작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세요.

1단계. 전원 메뉴가 나타날 때까지 전원 버튼을 누르고 있습니다.

2단계. "다시 시작" 또는 "전원 끄기"를 선택한 다음 다시 켜세요.

Windows PC를 다시 시작하려면:

1단계. " Windows 키 + X"를 누르고 "종료" 또는 "다시 시작"을 선택합니다.

두 장치를 모두 다시 시작한 후 휴대폰을 PC에 다시 연결하여 인식되는지 확인하세요.

3부. 대안: USB 대신 Wi-Fi를 통해 Android 기기를 연결하세요

USB 연결뿐만 아니라 Coolmuster Android Assistant , Coolmuster Mobile Transfer , Coolmuster Android EraserCoolmuster Android Backup Manager 를 포함한 일부 Coolmuster 제품은 Wi-Fi 연결도 지원합니다.

이러한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경우 여기 가이드를 따를 수 있습니다. Wi-Fi를 통해 Android 연결하는 방법 >>

4부. 추가 지원이 필요한 경우 당사에 문의하세요.

아직도 장치를 연결하지 못하시나요? 추가 도움이 필요한 경우 다음 정보를 포함하여 support@coolmuster.com 으로 이메일을 보내 직접 문의해 주세요.

(1) Android 기기의 모델과 OS 버전은 무엇입니까?

(2) 귀하가 사용하고 있는 Coolmuster 제품의 이름과 버전은 무엇입니까?

(3) 당신의 컴퓨터 운영체제는 무엇입니까?

(4) Coolmuster 제품의 스크린샷을 보내주세요.

* 팁: Windows PC에서 스크린샷을 찍으려면 키보드에서 " Print Screen SysRq " 키를 누른 다음 " 시작 " > " 모든 프로그램 " > " 보조 프로그램 " > " 그림판 "을 클릭하고 " Ctrl " + " V 를 누르십시오. "를 눌러 스크린샷을 붙여넣은 다음 사진을 저장하고 보내주세요.

contact us

소프트웨어 설치, 연결 및 사용과 관련된 기타 문제의 경우 관련 페이지로 이동하여 해결 방법을 찾으십시오.

> Android 어시스턴트 FAQ

> 모바일 전송 FAQ

> Android 용 Lab.Fone FAQ

> Android SMS + 연락처 복구 FAQ

> Android 지우개 FAQ

> Android 백업 관리자 FAQ

> WhatsApp 복구 FAQ

feedback피드백

피드백더 나은 웹사이트를 만들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질문 유형을 선택해 주시면 적합한 서비스 팀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