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도움말 센터>>장치가 WiFi를 통해 연결되지 않으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장치가 WiFi를 통해 연결되지 않으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때로는 WiFi를 통해 Android 장치를 컴퓨터에 연결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는데, 이는 주로 다음과 같은 이유 때문입니다.

1. 컴퓨터가 WiFi에 성공적으로 연결되지 않았거나 네트워크가 복잡합니다.

2. 연결할 올바른 컴퓨터를 선택하지 않았습니다.

3. 응용 프로그램이 장치에 올바르게 설치되지 않았습니다.

4. 휴대폰과 컴퓨터가 동일한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있지 않습니다.

아래 단계에 따라 이 문제를 시도하고 해결할 수 있습니다.

1. 컴퓨터가 WiFi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2. Android Assistant가 장치에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USB 케이블을 통해 장치를 PC와 연결하고 Coolmuster Android Assistant (Android 버전)가 장치에 자동으로 설치됩니다.

3. 기기에서 Android 버전을 열고 QR 코드를 스캔합니다.

4. 연결할 장치에서 올바른 컴퓨터를 선택하십시오. 작동하지 않으면 다음을 통해 연결을 시도할 수 있습니다. USB 케이블. 당신은 갈 수 있습니다 여기로 이동하여 만드는 자세한 단계를 배울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에서 Android 장치를 인식해야 합니다 .

관련 기사:

장치가 USB를 통해 연결되지 않으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feedback피드백

피드백더 나은 웹사이트를 만들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질문 유형을 선택해 주시면 적합한 서비스 팀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