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도움말 센터>>Coolmuster Android WhatsApp 복구에 대한 FAQ

Coolmuster Android WhatsApp 복구에 대한 FAQ

주요 관련 FAQ

(1) 연결

드라이버 설치에 실패한 경우 어떻게 해야 합니까?

Android 장치에서 USB 디버깅을 활성화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Android 장치가 USB를 통해 연결되지 않으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USB 디버깅이 활성화되었지만 여전히 감지에 실패한 경우 어떻게 해야 합니까?

프로그램이 내 Android 장치를 인식하지 못하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합니까?

(2) 용도

종단 간 암호화 백업을 끄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4K/High-DPI 디스플레이에서 언더사이즈 글꼴을 수정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프로그램이 정상적으로 시작되지 않으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제품이 멈추거나 충돌할 때 어떻게 해결합니까?

도구를 제거하려고 하면 "프로그램이 아직 실행 중입니다"라는 메시지가 나타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프로그램이 받은 메시지만 감지할 수 있고 보낸 메시지는 감지할 수 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Android 기기의 공간 부족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귀하가 관심을 가질 만한 기타 FAQ

1. Coolmuster Android WhatsApp Recovery 평가판 버전의 제한 사항은 무엇입니까?

평가판을 사용하면 Android 휴대폰 데이터와 백업 파일만 스캔하고 미리 볼 수 있는 반면, 정식 버전에서는 데이터를 스캔하고 미리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원하는 대로 휴대폰이나 백업 파일에서 WhatsApp 데이터를 복구할 수도 있습니다.

2. Coolmuster Android WhatsApp Recovery는 어떤 장치를 지원합니까?

지원되는 장치 브랜드에는 Samsung, Xiaomi, OPPO, Oneplus, TECNO, Infinix, Itel, vivo, Motorola, Honor 등이 포함되지만 이에 국한되지는 않습니다. 귀하의 휴대폰이 지원되는 휴대폰 목록에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또한 Android OS 6.0 이상( Android 14 포함)을 탑재한 휴대폰은 지원하지만, Android 6.0 미만 OS를 탑재한 휴대폰은 지원하지 않는다.

그리고 이러한 브랜드 휴대폰의 일부 모델은 지원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모델이 너무 많아서 모두 테스트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귀하의 장치가 지원되지 않는 경우 당사에 연락하여 귀하의 휴대폰 브랜드와 모델을 알려주십시오.

3. WhatsApp의 엔드투엔드 암호화 백업이란 무엇입니까?

WhatsApp은 귀하가 보내고 받는 모든 개인 메시지에 대해 종단 간 암호화를 제공하여 귀하와 귀하가 전화를 걸고 있는 사람만이 메시지를 읽거나 들을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엔드투엔드 암호화 백업을 사용하면 iCloud 및 Google Drive 백업에도 동일한 보호 계층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4. 휴대폰 화면이 깨지거나 잠겨 있는 경우 Android 휴대폰에 액세스하거나 데이터를 복구할 수 있나요?

아니요. 휴대폰을 조작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프로그램에서 Android 휴대폰을 성공적으로 인식하려면 휴대폰 잠금을 해제하여 USB 디버깅을 활성화해야 합니다.

휴대폰을 잠금 해제하고 휴대폰이 파손되기 전에 휴대폰에서 USB 디버깅을 활성화한 경우에만 휴대폰에 액세스할 가능성이 적습니다.

관련 기사:

웹사이트에서 다운로드 한도에 도달했다고 말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웹사이트에 명시된 가격보다 더 많은 금액이 청구된 이유는 무엇입니까?

더 많은 제품 FAQ

주의: 이 페이지에서 원하는 답변을 찾을 수 없는 경우 온라인 피드백 기능이나 이메일 (support@coolmuster.com )을 통해 언제든지 문의해 주십시오.

feedback피드백

피드백더 나은 웹사이트를 만들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질문 유형을 선택해 주시면 적합한 서비스 팀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