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신용카드가 승인되지 않는 데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1. 카드의 유효기간이 만료된 경우
2. 귀하의 신용 한도에 도달했거나 초과했습니다.
3. 일일 청구 한도를 초과했습니다.
4. 트랜잭션 양쪽 끝에 있는 컴퓨터에 기술적인 문제가 있습니다.
신용카드 결제 제출에 문제가 있는 경우 다음 웹사이트 (https://secure.avangate.com/support/ )로 이동하여 고객 서비스에 문의하여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고객 서비스에 문의할 때 받은 오류 메시지 번호와 장바구니에 표시된 참조 번호를 묻는 메시지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관련 FAQ: